.
글쓴이
- 2017.07.28. 11:09
- 649
.
권한이 없습니다.
펌 보통 4만원 ~ 이지않나여
0
0
천재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주전에 이루다2호점 갔는데 56000 달라던데용
0
0
피로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구헤어 45000원입니다
0
0
적절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펌 5만원
일반펌 + 아이롱 앞머리,가르마 10만원
전체 아이롱 12만원 임
일반펌 + 아이롱 앞머리,가르마 10만원
전체 아이롱 12만원 임
0
0
우수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어망고 3만원이용 3월달에하고 2개월갔어요
0
0
센스있는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흰털제비꽃
.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메뉴표에 컷포함이라고 명시되어있었어요
펌 전에는 투블럭 친 후 한달정도 지난 덥수룩한 직모였고요 ㅎㅎ
제 기억에는 약에 따라
2만 3만 4만이었는데
4만원 하자니 다른 곳과 가격 면에서 차이없고 펌실력은 불확실했던 상황
2만원은 찝찝해서 패스
해서 3만원 주고 했습니다
단점은 가격이 커트고 펌이고 싸서그런건지 직원이 적어서
한사람이 일당백하는 것 마냥 펌 중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았어요 이건 다른 미용실도 바쁠 때 비슷하긴 하지만
단골이지만 가볍게 가는 마음이 아니라 저녁 시간을 다 쓸 맘으로 갑니당
펌 전에는 투블럭 친 후 한달정도 지난 덥수룩한 직모였고요 ㅎㅎ
제 기억에는 약에 따라
2만 3만 4만이었는데
4만원 하자니 다른 곳과 가격 면에서 차이없고 펌실력은 불확실했던 상황
2만원은 찝찝해서 패스
해서 3만원 주고 했습니다
단점은 가격이 커트고 펌이고 싸서그런건지 직원이 적어서
한사람이 일당백하는 것 마냥 펌 중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았어요 이건 다른 미용실도 바쁠 때 비슷하긴 하지만
단골이지만 가볍게 가는 마음이 아니라 저녁 시간을 다 쓸 맘으로 갑니당
0
0
센스있는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