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부산대가 큰일났다고 느끼는점
글쓴이
- 2017.07.28. 14:44
- 1558
방학 전만해도
통합찌라시 올라오면 난리나고 학생회 촉구하고 일하고 난리 났었는데
지금 방학이라고
공동입학설명 하고 있을 때 나는 모르겠다하면서 학원 다니고 여행 다니고 있는 꼴 보면
진짜 부산대학교는 많이 내려 갔구나 느낍니다.
지금 다같이 모여 요구해도 늦을 판에
관심 진짜 없네요 다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되면 통합 잘도 막겠다 싶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8
1
바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학번이세요? 이미 많이 내려간 상태에서 들어오신거 같은데? 본인이 본인 수준을 제일 잘 아실텐데??
1
0
멋쟁이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심없음~~ 부산대에서 4년 열심히 공부하면 노상관^^
0
0
태연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는 님은 시위라도 하고있나요??
0
0
태연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학교 동아대로 가세요^ㅗ^
0
0
우아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본인은 다르다고 생각하는 놈이 있는거보니 글쓴이 말대로 부산대 수준 내려가긴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