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재학생이 한국대 통합하고 나서 졸업하면
글쓴이
- 2017.07.28. 18:16
- 1167
졸업장 선택 못하나요? 한국대 or 부산대중에 원하는걸로
만약에 현재 재학생도 무조건 한국대로 졸업해야되면 ㄹㅇ 학교 고소하고싶을듯요
그리고 기사보니까 무슨 공통졸업시험치르게 할 예정이라는데
설마 그것도 쳐야되나
만약에 현재 재학생도 무조건 한국대로 졸업해야되면 ㄹㅇ 학교 고소하고싶을듯요
그리고 기사보니까 무슨 공통졸업시험치르게 할 예정이라는데
설마 그것도 쳐야되나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