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합니다
글쓴이
- 2017.07.28. 20:24
- 1483
계과인데 작년에 최저를 못맞춰서 결국 이리와버렸는데 일이 이리되어버리네요 ^^
학교뜨겠습니다. 여러분도 설마설마하면서 있다가 한국대 졸업장 받기전에 빨리탈출하세요 ^^
학교뜨겠습니다. 여러분도 설마설마하면서 있다가 한국대 졸업장 받기전에 빨리탈출하세요 ^^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부터요?
0
0
허약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봉의꼬리
차피 정시도 아니고 수시로 갈거라... 내신이 1.3정도라서 최저맞추면 합격권 드가는데 좀 있을거같아서요. 작년에 영어 갈아엎어서 최저못맞췄는데 올해는 절대평가라 조금만 열심히하면 가능하지 싶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항 저도 준비중인에 정시로 꼭 가야해서 ㅜㅜ 한달정도 했어요 ㅎㅎ이제 시작한다 하셔서 저도 용기를 얻을까했는데 믿을 내신이 있었네요 ㅠㅠ 홧팅!!
0
0
허약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강
0
0
까다로운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부터 하다가 한국대도 못왕
0
0
정중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222발 한국대
0
0
촉박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재도 제 발로 걸어나가게 하는 한국대 부산캠ㅋㅋㅋㅋ 어휴
0
0
명랑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재는 한국대 올 정도로 멍청하지 않앙
0
0
정중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출이답
0
0
미운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