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 뭐 이런사람들 좀 굉장히 심각하네요

뚱뚱한 왕원추리2017.08.21 01:19조회 수 2605추천 수 21댓글 54

    • 글자 크기
일반적으로 말하는 살육과 전쟁을
종교쟁이들이 사랑과 평화라고 말하는것처럼

일반인이 쓰는 단어의 의미와
페미라는 사람들의 언어 자체가 달라졌네요
차별과 평등은 완전 거꾸로 쓰고 있는 모양이고
종교쟁이들이 오로지 자기들이 쓴 소설만 맞는거라면서 다른사람들 죽이고 피해쥬는것처럼
말그대로 광신도라서 무조건 자기만맞고
논리자체가 평등기반이아니라
자기들이 우월하다는 가정이 있어야만 나오는 주장들을 해대는데
아니 진짜 장난아니고 말그대로 정신병자 수준인데요
    • 글자 크기
국가근로 (by 외로운 붉은병꽃나무) . (by 똥마려운 섬말나리)

댓글 달기

  • 네 제가 그 페미니스튼데요 왜그렇게 느끼셨는지?
  • @우아한 한련
    글쓴이글쓴이
    2017.8.21 01:25
    본문그대롭니다.
    주장자체에 논리가 없고
    말그대로 광신도라서 그러는겁니다.
    좀 심하게말하면 예전 동네에 하나씩있는 미친사람같아요

    애초에 주장부터 논리가 없는데 그걸 맞다고 하거있는점에서 논리적인 대화가 될거라는 생각이 도저히 들지가 않습니다
    진짜 미친사람들 같아요

    종교쟁이들이 자기들이 마음대로 적어둔 교리가 맞다면서 가진거 다내놓으라고 테러하는 거랑
    똑같이 자기들이 마음대로 써둔게 맞다면서 가진거 다내놓으라는 강도가 하나 더생긴거같아요
  • @글쓴이
    아뇨 제가 궁금한건 님 느낌이 아니라 그렇게 생각하게 되신 구체적인 경험을 여쭤보는 겁니다
  • @우아한 한련
    글쓴이글쓴이
    2017.8.21 01:39
    일단 댓글쓴이분이 일반인이라는 가정하에 씁니다.

    일단 주장들을 봅시다.
    직장에서 남녀임금차(직무에따른차가 아니라, 쉬운일을하든 어려운일을하든 남자 여자의 임금차)
    군대 문제-여자가 군대안가는게 정당하다???
    각종 여성 우대정책(여성과학인우대, 여성경영자우대 등등..)
    ..

    공통적으로 문제인것은 차별까지해가면서 배려하는 것을 당연한것이고 권리라고 말하는 것들입니다.
    누군가 의무이행없이 권리만 누린다면 다른누군가는 그권리를 누리게해주기 위해서 더많은 일을 해야합니다. 이 단순하고도 짧은것에 생각이 미치지 못하눈 것은 놀라운일입니다.

    그럼 다시돌아가봅시다.
    강도나 도둑은 내가 의무를 이행해 얻은것을 강제로 빼앗아갑니다.
    종교쟁이들은 자신들의 권력획득을 위한행동을 하지만 그냥 단지 맞다면서 다른사람을 죽이고 빼앗습니다.
    그리고 이제 여기에 여자라는게 추가해야하는게 맞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진짜 미43친겁니까?
    뇌가 안달린사람들인가요?
    그럼 나머지눈 노예라서 가진거 다 내놓고 일한거 다빼앗기고 살아야하는 건가요?
    이사람들은 말그대로 차별주의자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평등이라고 말합니다.
    종교에서 사람들쥭이는 신이 사람들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처럼 개소리이며 개34새34끼들입니다.
    진짜 장난이아니에요

    자신들이 혜택을 얻기위해 다른사람을 노예화해야한다고 주장하는 겁니다.
    그런주장들을 하고 있습니다.(물론 자기들은 평등해지난거라고하면서)

    그렇게생각하게된 구체적인 경험..이짓거리하는 것들을 그동안 봐왔울텐데도 생각이 미치지 못한다는 건데
    정말 놀라운 소리입니다. 굉장해요
  • @글쓴이
    혹시 술마시셨어요? 문맥도 맥락도없고 개연성도 없고 주장이라고는 없고 비난뿐인데 사람들을 어떻게 설득하겠다는건지.. 무슨취지로 글을쓰셨나요? 글도되게 격하게쓰시네요
  • @진실한 별꽃
    글쓴이글쓴이
    2017.8.21 01:47
    1~3번쨔 단락을 보면 그사람들의 주장.그리고 문제점이 쓰여있습니다.
    나머지는 의견이 되겠지요
    글자을 읽으면 보통운 다이해하시던데
    이햐를 못하는 분들은 항상 정해져있네요
  • @글쓴이
    그러니까 제말은
    직장에서 남녀임금차(직무에따른차가 아니라, 쉬운일을하든 어려운일을하든 남자 여자의 임금차)
    군대 문제-여자가 군대안가는게 정당하다???
    각종 여성 우대정책(여성과학인우대, 여성경영자우대 등등..)
    여기서 말하고싶은것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시라구요 무슨 필기하듯이 적어두셨길래..

    1. 여성의 임금격차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25&aid=0002732493
    한국은 다른나라에비해 여성의 대학진출률이 높습니다. 고등교육을 받는 여성의 비율이 높다는 말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금격차는 큰편에 속합니다. 그이유는 근현대사에서조차 찾아볼 수 있는데요 한국 근현대사를 보면 여성이 일자리를 갖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았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영역을 남성들이 지배해왔고 서서히 여성들의 일자리 창출이 진행되어왔습니다. 지금은 남 녀 모두가 평등해져가는 그 과도기로 저는 보고있구요. 여성은 애초에 티오가 나지않으니 취업조차 어렵습니다. 관련기사 몇가지만 뒤져봐도 알 수 있는 사실이구요. 대기업임원중 여성의 비율이 얼마나 될것 같습니까? 같은 직종에서부터 남녀의 임금격차가 존재하는데에다가 취업에서도 차별은 엄연히 존재하구있구요.

    2. 군대문제
    대부분의 남성들은 여성도 군대를 가야한다고 외치며 해외의 여러 사례들을 언급하고는 하는데요, 현재의 한국은 여성복지가 해외의 사례만큼 뛰어나지 않습니다. 군대문제는 정책상의 문제로 저는 군대를 의무로 가는것 자체가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이건 병무청에 항의해야할 문제인것 같습니다.

    3.각종 여성우대정책(여성과학인우대, 여성경영인우대)
    저는 이런 정책이 있다는것을 처음듣는데요 기사나 참고 문헌, 자료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진실한 별꽃
    글쓴이글쓴이
    2017.8.21 02:15
    아.. 전형적인 분을 만났습니다. 감격스럽네요. 감사합니다.

    1. 어느과가 취직잘되는지 봅시다.
    어느과에서 평균연봉이 높은지 봅시다.
    그리고 과별 성비를 봅시다.
    - 공이 날아가고 있습니다. 공은 그냥날아간게 아니라 그방향으로 날아가게 힘이 가해졌기때문입니다.
    원인 : 가해진 힘
    결과 : 공이 날아감
    원인과 결과.. 그원인에 대한 분석없이 결과를 냈으며 밑에서나 본문에서 말하는 논리부족..아니 논리 없음인 전형적인 말을하시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론은 내십니다. 근거로 댄것과는 상관도 없는 결론을요. 이런게 놀랍다는 겁니다.

    2. 한국에서 여성에대한 복지가 해외처럼 높지 않다.
    ->>결과 해외처럼 여자도 군대가라고 주장할 수 없다. 대가가 없기때문에.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십니다. 대단하신데요.
    군대라는 군역의 의무는 다른 복지를 얻은 대가가 아닙니다. 영토안에서 외세의 침략에 대한 안전을 얻기위해 필요한게 군역이며 이것이 의무가 되고 그 권리로 얻는 것은 외세에대한 안전입니다.
    복지가 외국처럼 안많아서 그의무는 질 필요가 없다고요? ㅋㅋ
    전형적인 배려와 권리의 착각이나왔군요..

    3. 중소기업 이런데는 모르겠습니다만 정출연.대기업 이런곳의 일부는 채용시 위의 내용으로 오직여자만 뽑아야하는 인원을 따로 할당하는 곳들이 있습니다.
    여성기업 우대는 공기업이나 공공기관등에서 물품구매시 단지 여자가 경영자로 등록되어있다는 이유로 가점을 주어야하며
    이사람들한테서 얼마이상의 물품을 구매해야한다고 강제하는게 있습니다. 그것을 말한겁니다.
    이 지표를 챠우기위해서 더좋고 싼제품이 있어도 이런데서 살수밖에 없게 만들어놨어요 ㅋㅋ
    참고로 말하면 단지 여자라는 이유로 소득공제 혜택도 있습니다 ㅋㅋ
  • @글쓴이
    이해를 못하시는거같은데요

    1. 여성의 대학진출자체가 이렇게 높아진지 얼마되지않았습니다. 과별분포역시 점점 고른 성비를 향해 나아가고있구요 그래서제가 과도기적 시점이라고 분명히 말씀드린거같은데요

    2. 여성의 군대 입대는 정부측에서 막았고 제도적인 문제일 뿐 그걸로 왜여성들에게 강요하는지 모르겠네요. 개인적인입장으로는 남성 여성을 떠나 강제로 입대한다는것 자체를 반대하는 입장인데요. 여성들도 세금을 통해 군에 기여하고있습니다. 그리고 해외는 강제로 입대하는게아니라 자율적 입대이기때문에 우리나라와 비교하기는 어려운것같구요.

    3. 인원을 따로할당하게된 이유가 뭔지아시나요? ㅎㅎ 최소비율 10%를 여성으로 뽑으라고 한거로 알고있습니다. 자료첨부해주시구요 말만으로는 설득력이떨어져서요
  • @진실한 별꽃
    글쓴이글쓴이
    2017.8.21 03:14

    1. 일단 두괄식으로 결론부터 확인합시다.
    남여 임금격차는 예전에 남자는 밖에서 일하고 여자는 집에서 일하는 시대에부터 현재로 오다보니
    그결과 당연히 임금이 높은 상위직급에 남자가 많고, 전체수도 남자가 많다보니 임금 평균은 남자가 높은게 당연하다..라고 말하신겁니까?
    유리천장같이 망상으로 만들어진게 아닌?

    2. 위에서는 외국처럼 복지를 많이 안줘서 여자는 안간다고 하더니 말이 바뀌셨군요.
    일단 현재 그렇게 된것은 정책적인게 맞습니다.
    그리고 평등을 원하시는 거라면 거기에 여성도 사병으로 갈수있게 바꿔달라고 요구하는게 맞는행동이구요.
    하지만, 그런행동은 없으며 적어도 이점에서 평등을 원하는건 아니라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또, 세금을 낸다? 군역대신 세금을 낸다? 제가알기로 남자도 세금낼건데요?
    국방세가 따로 있습니까? 여자만 내는?
    제가알기로는
    - 남자 : 세금 + 군역
    - 여자 : 세금
    이런식인데, 세금을 낸다는 사실이 군역을 대신한다고 말할 수 있는 근거가 뭔가요?
    그냥 봐서는 전혀 설명이되지않는 내용이라 추가적인 설명부탁드립니다.

    3. 남여평등이죠? 남자 혹은 여자라는 이유로 배제되거나 혜택을 보는 것이아닌, 노력한 결과물 혹은 필요로 하는 자질을 갖춘사람을 뽑는?
    그럼 이렇게 명백히 차별임에도 불구하고 님이 말씀하신 "인원을 따로할당하게된 이유"가 무엇입니까?
    그리고 기사같은 근거는요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이라고 검색해보십시오
    물품구매
    세제혜택
    기술이전
    금융지원 등등..
    법으로 차별을 강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승진시 여자 의무 30% 강제할당까지 논의되고 있습니다
    이게 남자 여자가 아닌 그사람의 노력과 자질로 평등하게 뽑는건가요?
    아니면 태어날때부터 정해진 부분에 가점을 주어 차별적으로 선별되는 것인가요?
    이런것들을 평등한거라고 말하는건 굉장히 놀라운겁니다.


    1번내용과 3번내용을 한번 같이 보십시오.
    1번의 임금격차가 단지 과도기적인거라 임금격차가 나는 것처럼 보일뿐 문제가 아닌거라면
    3번의 내용은 필요가없는겁니다.
    단지 과도기적이고 사회 초년생에 가깝기때문에 아직 전면에 나서지 못했을뿐 능력이 있으니 시간이 지나면 알아서 나가고 잘할텐데요.
    그럼에도 저런 할당까지 준다는 것은 굉장히 심각한 차별이 됩니다.
    내용이 모순되고 있지요.

     

    그리고 1번이 진짜 유리천장가은 문제가 있는거라면

    각각의 과정에서 남자여자라는 성별이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과정을 공평하게 만드는게 필요합니다.

    여자에게 차별적인 혜택을 주는게 아니라요.

    현재 채용.지급 등의 과정에서 남여라는 성별로인해 정해지는게 있어서

    여자만 강제할당하겠다..라는건 완전 미23친소리죠.

    시간대별로 봐도

    지난세대는 남성이 혜택보고, 여성이 차별받았다치면

    현세대는 남성이 차별받고, 여성이 혜택보게 하는것 뿐인게 됩니다.

    차별받거나 혜택보는 성별을 바꿨을뿐 평등과는 전혀상관없는 행동입니다.

    이는 현재에는 있지도 않은 이전세대의 차별이 있었으니

    차별은 똑같이 두고 혜택받는 사람을 자기로 바꿔달라는 것밖에 안됩니다.

    그 남성우대라는 혜택은 보지도 못했고, 여성차별이라는 제한은 보지도 못한 세대에게서

    여성우대라는 차별을 가해 달라는 것이지요

  • @진실한 별꽃
    내가 잘못해서 추천눌렀는데 진짜 자랑스러워 하지마라 너. 밤에 진짜 빡치게하네 1. 여성 유리천장 얘기하는것같은데 그럼 성별간의 생산성에 대해서는 첨들어보나 기업이 어떤곳인데 일잘하고 문제 안일으키면 그사람 갖다쓴다 너네가 못하는걸 어쩌란거야 대체 2. 남자가 먼저 너네보고 가라드나 너네가 얕잡아보고 군바리취급하면서 고마움 1도없고 명예는 추락시키니까 억울해서 그럼 너네도 와라 하는거아니가 그리고 뭐 군대를 의무로 가는게 타당하지않다고? 대체 휴전중인 국가에서 그게 무슨 현실도 모르는 소립니까 진짜 타자치는 내가 너무 한심하네요 다같이 자기 원하는것만 하다가 나라는 북한한테 먹히길 원하는건가요? 그래놓고 아 내잘못은 아니다 내 개인의 자유가 있는데 왜그러느냐 그때가서 그소리할겁니까 안보의식이란게 있긴합니까 3. 뭐만하면 하여튼 자료 달라고 그러는데 애초에 우대는 장애인들이나 사회적 약자한테 주는겁니다 이사람아 당신말은 그럼 지금 여성이 사회적 약자에 속한다고 얘기하는거고 그 근거는 대체 뭔가요. 신체적 능력이 상대적으로 안좋은거? 그래서 힘쓰는일에 안쓰잖아요. 그럼 또 뭐라합니까 1번으로 가서 여자한테 불리한 사회라면서 뭐라고할거잖아요 대체 자기들 말부터 좀 정리해봐요 성별을 나누는게 애초에 차별의 기본이란거 모르세요? 그럼 여성이 강한건 뭔데요? 다 남자만 강합니까? 열심히했는데 억울하게 노력을 보상받지못한 여성분들이 흘리는 눈물은 공감합니다. 근데 그거보고 나도 저런 대우받고싶다는 꼴사나운 행동은 절대 못봅니다 처음에 반말한건 죄송하고요 잘려는데 하도 열이받아서 평소에 안하던 댓글도 이렇게 쓰네요 안녕히주무세요
  • @수줍은 사철나무
    차분히 다시한번 글을읽고오세요 여성의 유리천장은 엄연히 존재하고있구요 선진국들 모두 이유리천장을 없애기위해 부단히 노력중입니다. 유리천장을 없애기위해 도입한 제도들도 많구요. 여성의 사회진출자체가 역사가짧기때문에 아직 남성의 비율이 많은것 뿐이지 누가구체적으로 여성의 생산성과 남성의 생산성을 비교분석해서 연구해서 결과낸 통계가있나요? 생산성의 문제라는것은 당신의 생각일뿐인것같네요 . 여러 해방운동을 보아도 역사가 길고 , 오랫동안 탄압받아왔죠 지금은 평등으로 향해가는 과도기일 뿐이구요 계속 지금 현재에만 머물러있고 과거와 미래의흐름은 생각하지않으시려고 하는 것 같네요 .
    글이 가독성이없어서 잘읽히지않는데 왜계속 착각해서 열불을 내시는지 ? 언제 군바리취급하면서 폄하했죠? 여성의 군대문제는 병무청에 직접 항의하세요 저희는 애초에 나라를 지킬 권리가없는것처럼 징집에서 배제가되었고 의무도 권리도 못가지는것처럼 아예 군문제에서는 배제가되고있는 상황이잖아요. 전시상황이라 군대를 가야한다면 직접병무청에 민원넣으세요. 그리고 그뒤문제들은 너무 맥락없는 말들이라 뭐라 말을못하겠네요 저는계속 강조해왔듯이 현재는 과도기상태이고 여성의 사회생활을 활성화 하기위해 시행하고있는 정책들로 알고있습니다. 여성은 오랜 세월동안 사회생활에 참여하지 못했어요 여성들이 참정권을 언제부터 갖게되었나를 생각해보시면 이해하기 쉬울것 같네요. 그렇게 오랜 세월동안 배제되어왔다가 사회에 참여해 이제야 막 활동하기시작했는데 약자가 아니면 뭔가요?아직 기득권층은 남성으로 볼수있습니다. 오랜시간동안 기득권을 유지해왔으니까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는 이렇게 페미니즘이 변질되엇니 어쩌니 해도 이렇게 여성문제에 관심을 가져준다는 것에 의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저는 이제자는데 다들 굿밤하시구요
  • @진실한 별꽃
    유리천장이 생기는 이유가 뭔지 한번 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원인이 없는 결과는 없습니다
    저는 현재 대기업다니는 2년차 사원입니다
    기업특성상 여성들이 많은데 안 그런 여성사원도 있겠지만 거의 대부분이 웬만하면 일을 안하려고 기를쓰고 있습니다. '누군가 알아서 하겠지' 마인드라는거죠 기업에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여성사원들 적극적인 사원 거의 없습니다. 회사입장에서 적극적으로 일을 하려는 사람을 당연히 뽑으려고 하지 누가 일 안하려고 기를 쓰는 사원 뽑겠습니까?? 확률로 따져봤을 때 적극적인 사원이 남자사원이 훨씬 더 많기때문에 기업에서 안뽑으려고 하는거죠. 남자들처럼 적극적으로 일 하고 원가절감에 적극적으로 기여하는 여성사원들 특진 하는 경우도 저는 봤습니다. 열등감에 빠져 사시지 마시고 뭐든 열심히 적극적으로 해보려고 하는 그런 사람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수줍은 사철나무
    차분히 다시한번 글을읽고오세요 여성의 유리천장은 엄연히 존재하고있구요 선진국들 모두 이유리천장을 없애기위해 부단히 노력중입니다. 유리천장을 없애기위해 도입한 제도들도 많구요. 여성의 사회진출자체가 역사가짧기때문에 아직 남성의 비율이 많은것 뿐이지 누가구체적으로 여성의 생산성과 남성의 생산성을 비교분석해서 연구해서 결과낸 통계가있나요? 생산성의 문제라는것은 당신의 생각일뿐인것같네요 . 여러 해방운동을 보아도 역사가 길고 , 오랫동안 탄압받아왔죠 지금은 평등으로 향해가는 과도기일 뿐이구요 계속 지금 현재에만 머물러있고 과거와 미래의흐름은 생각하지않으시려고 하는 것 같네요 .
    글이 가독성이없어서 잘읽히지않는데 왜계속 착각해서 열불을 내시는지 ? 언제 군바리취급하면서 폄하했죠? 여성의 군대문제는 병무청에 직접 항의하세요 저희는 애초에 나라를 지킬 권리가없는것처럼 징집에서 배제가되었고 의무도 권리도 못가지는것처럼 아예 군문제에서는 배제가되고있는 상황이잖아요. 전시상황이라 군대를 가야한다면 직접병무청에 민원넣으세요. 그리고 그뒤문제들은 너무 맥락없는 말들이라 뭐라 말을못하겠네요 저는계속 강조해왔듯이 현재는 과도기상태이고 여성의 사회생활을 활성화 하기위해 시행하고있는 정책들로 알고있습니다. 여성은 오랜 세월동안 사회생활에 참여하지 못했어요 여성들이 참정권을 언제부터 갖게되었나를 생각해보시면 이해하기 쉬울것 같네요. 그렇게 오랜 세월동안 배제되어왔다가 사회에 참여해 이제야 막 활동하기시작했는데 약자가 아니면 뭔가요?아직 기득권층은 남성으로 볼수있습니다. 오랜시간동안 기득권을 유지해왔으니까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는 이렇게 페미니즘이 변질되엇니 어쩌니 해도 이렇게 여성문제에 관심을 가져준다는 것에 의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저는 이제자는데 다들 굿밤하시구요
  • @진실한 별꽃
    도대체 국방의 의무랑 복지랑 왜 엮는거에요??? 여성복지 안좋으니깐 아몰랑 나라 안지킬래! 이러는거에요???
  • @꼴찌 동백나무
    근데 대기업에 여성 임원이 많이 없다는 걸 왜 억울해하는지 모르겠다ㅋㅋ. 임원 자체가 적고 그만큼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있는 사람이 남자 중에서도 적음ㅋㅋ 티오가 있어서 뽑는게 아니고 그만한 커리어와 능력이 되는 사람 자체가 적음ㅋㅋ. 이건 남자여자 성별 불문하고 사람이라면 올라가기 어려운 위치인데 여자는 남자 수가 많다는 것만 보고 할당제하자고 하는데 그러면 능력을 쌓아서 인정을 받던가 ㅋㅋ 애초에 그 직급에 맞는 일 처리를 할 수 없는 애들이 할당제하자고 난리네 ㅋㅋ
  • @진실한 별꽃
    1.
    여성이 '사회적'약자라는 거엔 동의할 수 있습니다.

    과거부터 출산은 여성이하고 수유도 여성의 신체에서 할 수 있으니 양육은 자연스레 여성이 하게 되었죠. (이게 부당하다고 느끼신다면 자연을 거스르는 것 아닐까요?)

    그러한 자연적인 남녀의 차이로 인해 여성은 양육을 하며 집에 있게 되고 남성은 여성의 경제적 부담까지 짊어지며 경제적, 외적 문제를 해결하게 되었죠. 이게 자연의 섭리인겁니다. 여성은 양육을 도맡으면서 자연스레 남성의 경제적능력에 의존하게 되죠. 남성 또한 가사를 여성에게 의존하게 되구요.

    이러한 배경에서 여성은 당연히 '사회적'지위가 낮아지고 남성은 높아질 수 밖에 없었겠죠. 밖에서 돈벌고 싸우는 건 남자의 역할이니까요.

    근데 그건 자연의 섭리입니다.

    애안낳고 결혼안하고 독신으로 사는 여성이 사회적 지위가 비교적 높은 거 같습니다. 저희과 교수님만 해도 여성분은 다 독신이시네요.
  • @진실한 별꽃
    2. 유리천장이 있다?

    구체적으로 어느 지점에서 천장이 있다는 건지 모르겠으나
    일례로 지금 원내 정당5개 중 3개 정당의 당대표가 여성입니다. 소위 사회지도자라고 할 수 있는 위치에 여성이 남성보다 많네요. 이게 여성할당제로 당대표가 된 겁니까? 당연히 개인의 '능력'으로 지지를 얻어 당대표로 선출된 것이죠.

    능력이 잇는데도 여자라는 이유로 능력에 걸맞는 대우를 받지 못하는 것을 유리천장이라 합니까? 그렇다면 남성에게 오히려 유리천장이 있겠네요.
    일례로 약대 로스쿨 등 여대에만 있는 전문대학원은 남성이라는 이유로 능력이 아무리 뛰어나더라도 입학하지 못합니다.
  • @진실한 별꽃
    3. 군대문제는 페미니스트에게 따지지말고 병무청에 문의해라?

    의무를 다해야 권리를 요구할 수 있는 겁니다.. 단순히 성별차이로 병역의무를 면제시키고 있는 상황에서 어떻게 사회적인 권리만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당연히 의무와 권리 두 개 다 요구해야 되는 거 아닐까요? 난 권리만 요구할테니 의무에 관한 건 정부에 따져라... 이건 너무 이기적인 사고 아닌가요?

    페미가 진정으로 원하는 게 남자여자 안따지고 '능력'주의 사회인거라면 사회 전반적으로 퍼져있는 여성특혜를 개선하자고 요구하는게 당연한 거 아닌가요?

    (1) 경찰체력시험에서 남성이랑 동등하게 테스트 받아서 여자도 그 기준을 통과하면 임용되게끔 해야지, 여자에게만 특수한 수준낮은 체력검정 시험을 따로 치는게 말이됩니까?

    (2) 똑같이 전국 시험쳐서 성적순대로 입학해야지, 성적이 낮더라도 여대 전문대학원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게 말이됩니까?

    (3) 여성부는 도대체 왜 있는 겁니까......?
  • 뭐 그래도 저는 나름대로 페미니즘의 역할이나 의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페미니즘이 상당히 교조적인 면이 많다는 건 사실이지요.
  • 왜 그렇게 생각하시게 되었나요?
  • 왜 그렇게 생각하시게 되었나요?
  • 왜 그렇게 생각하시게 되었나요?
  • 님 말도 구체적인거 하나도없이 몰아가는거로 밖에 안보이는데요? 지식인이라면 구체적으로 그들의 주장에 어디가 넌리에 어긋나는지 꼬집어 비판할 수 잇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방적인 비난으로 밖에는 보이지 않네요
  • @진실한 별꽃
    글쓴이글쓴이
    2017.8.21 01:50

    페미라는 사람들이 쥬장하는 바는 많이 보았을테니
    주장은 적지 않겠습니다.

    간단히 요점만 말하면
    1. 그사람들의 주장에 논리가 없다.
    2. 그들의 주장이 자신들이 말하는 범위 외위사람은 차별하고 노예화 하는 것
    3. 차별쥬의자들이 차별을 하는게 평등한거라면서 평등을 주장

     (차별은 그대로 두고 혜택받는 사람을 자기로 바꿔달라는 것 뿐)

    결국 자신들에게 속허지 않은 사람들은 강도에게 지속적으로 강도나 당하라는 겁니다.
    구체적인 사안을 이야기하고 싶으면 아뮤거나 주장하는거 가져와보세요.
    분석해봅시다

  • 식품영양학과 박정ㅇ
  • @깜찍한 원추리
    이거 고소각 아님?
  • @깜찍한 원추리
    이거 고소각 아님?
  • 차별이 있는 사회니 평등한 사회를 만들겠다(x)
    차별이 있는 사회니 우리가 상대방을 차별할 수 있는 사회로 만들겠다(o)
    뭐 이런 주장이죠 그럼 그말에 따라서 남성이 그런 사회를 만들지 못하게 막아야겠죠? ㅎㅎ 그리고 페미나치들은 자기들도 차별을 만들려고 하니까 자기들이 차별당하는 부분에 대해 징징거릴수는 있어도 적어도 차별의 정당성에 의문을 제기하면 안되겠죠? 자기들도 차별을 원하는데 그 주체와 객체가 자기들이 원하는데로 돌아가지 않을 뿐이니까 ㅎㅎ 차별이 부당하다 외치는 순간 자기들이 부당한 행동을 하는 집단일 뿐이라고 인정하는 꼴이 되니까 차별 자체는 정당한 행위라고 인정해야겠네요 그러니까 페미들이 외치는 주장은 정당성과 그 뿌리 자체에 심각한 결함이 있는 개소리입니다 평등을 외치면 양성모두 입닫고 받아들여야 하는 상황일텐데 그건 싫거든요 왜냐면 그럼 자기들이 유리한 부분들도 포기해야 하는 부분이 많아서 ㅋㅋㅋ 그냥 무논리에 징징이들 맞아요 ㅋㅋ
  • @화사한 고마리
    글쓴이글쓴이
    2017.8.21 01:59
    1~2중 내용이 그사람들이 다른사람들에게 주장하는 내용의 핵심입니다.
    잘적어주셨네요.

    그런데도 그게 평등이라고 말하는 점에서
    이건 이미 종교쟁이들이 자기들만의 방언을 쓰는것과 똑같은 수준이 되어버린겁니다.

    끔찍해요
    진짜 미54친것들 같습니다
  • 쫌! 그 분들에게 관심 주지마
  • 페미 많네 ㅋㅋ
    결혼 전에 철저하게 검증해서 걸러야지 ㅎㅎ
  • 진짜 입에서 욕이나오는데 페미나치니뭐니 이런거 나누기싫습니다 좁은나라에서 이러지맙시다. 남들 다 갔다온 군대 생색내긴 싫습니다 그래도 거기가서 2년동안 나라지키고 부모님 내가족지키는거 그거하나만은 잘 알고왔습니다. 옛날부터 여성의 인권이 좋지않은건 알고있습니다 지금도 그런 부분들이 있을수있겠지요. 하지만 말도안되는걸로 잡고 늘어지면 끝이없어요 평등이란 말이 좋은말이지만 다양성이 존재하는 사회에서 모두 평등한게 말이안됩니다. 모든 여성분들이 다그렇단게 절대로 아닙니다. 간혹가다가 군대문제로 양비론 펼치거나 남자들'만' 덕본다 하는 피해의식에만 사로잡혀있는분들 보면 진짜 말을 섞기가 싫습니다. 기회같이 생각해서 평소 불편한거 불만인거 다 얘기해서 입맛대로 고치려고하면 진짜 성차별문제는 해결되지않아요. 제발 여러번 고민하고 스스로에게 질문해보세요. 남자도 희생한다 이딴 얘기안합니다 다들 서로 희생하는 부분이 있을거에요. 서로 존중합시다 휴...
  • 페미니스트이다 = 정신병자이다
    페미니스트의 동의어가 정신병자임. 약도 없고 치료법도 없어서 한군데다가 모아놓고 지들끼리 살게 해야하는데..
  • 이런 글 쓰는 사람 치고 여성 표적 범죄(성폭행 살인..)이 얼마나 많은지 얼마나 솜방망이 처벌 받는지 이야기하는 사람 없음
  • @밝은 생강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모두 다가 강력범죄에 대한 처벌이 약하다는 점에 동의하지 않나요?
    아니 잠시만 성폭행 살인이 여성 표적 범죈가? 성폭행은 그렇다 치고 살인은 왜 끼우는지 모르겠네. 여자라서 죽었다?
  • @찌질한 자주쓴풀
    ㅋㅋ강력범죄 피해자 여성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은 건 모르시죠?
  • @밝은 생강
    글쓴이글쓴이
    2017.8.21 02:57

    에고.. 살인등 강력범죄의 피해자는 남성 피해자 비율이 더높습니다..
    그리고 솜방망이 처벌을 받지요

    강도와 피해자의 문제라서 강도를 없애야할 문제를
    여자만 피해자인것처럼 이런 헛소리하시는분들이 굉장히 문제입니다

    님같이 분석이 안되고 분별이 안되는 분들때문에 평등으로 가는 대화가 시작조차 못되는겁니다.

    일단은 현실을 보고 거기서 생각을 시작하셔야죠

    보고싶은대로 보는게 아니라

  • @글쓴이
    님이나 현실 똑바로 보세요
  • @밝은 생강
    무슨....살인 여성피해자가 더 높다는 건 도대체 어디서 근거한겁니까....?
  • @밝은 생강
    그리고 여성 표적범죄는 당연히 여성이 신체적으로 약하니까 발생할 수 잇는 거죠.
    범죄할 사람이 자기보다 약한 사람한테 저지르는 건 당연한 거 아닌가요?
    (여성도 마찬가지로 자신보다 약한 사람 예컨대 아동한테 범죄 저지르지 않습니까?)
    이건 성별 구분필요없이 걍 약하기 때문에 범죄 대상이 되는 겁니다.

    그래서 우리학교 주변만해도 '여성'안심택배 '여성'경보벨 등 여성에 특화된 안전장치가 많잖아요.

    여성피해자가 많다는 거 그게 왜 문제라는 건지?
    피해를 쉽게 입을 수 있으니, 사회에서 배려해주고 있지 않나요?
  • @억쎈 다릅나무
    신체적으로 약하다고? 지나가는 여자들 싹 다 불러모아서 체력 검사라도 해보고 말하는거? 약하니까 표적이 되는 게당연하다고 말하다니 ^^ 이러려고 문명 발달했나ㅋㅋㅋㅋㅋㅋㅋ저기요 누군가의 보호 없이도 여성이 생존할 수 있는 게 정상적인 문명 사회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아동이나 여성은 신체적으로 약하니까 범죄의 대상이 되는게 당연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 이 말에서 님의 인성이 드러남 자기보다 약한 존재를 인간으로 존중하지 않는 빻은 머리와 썩은 인성부터 도려내고 댓글 다셈
  • @밝은 생강
    님... 님 뇌에서 결론을 내려놓고 제 글을 보시지 마시구요..

    제가 분명 '범죄할 사람'은 약한대상을 고른다고 하지 않았습니까?

    사회에 정신병자는 잇기 마련이에여. 근데 그 이상한 사람이 범죄를 저지르려면 약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고요. 약한 사람이 범죄당해더 된다고 언제 그랬나요.... 심각하네요 진짜 무슨 욕을 또 저래 하시는지...쩝

    그 님이 말하는 정상적인 문명사회 만들기 위해서 , 즉 정신병자 범죄자로부터 약자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상대적 약자인 아동은 특별히 보호하고, 여성도 특별히 보호하는 장치를 마련해 두었다고 제가 글 말미에 언급하지 않았던가요?


    그리고 여성이 보편적으로 남성보다 신체적으로 약하다는 거를 지금 부정하시는 건가요.....? 할말 없네요. 스포츠 보면 여성 남성 분리해서 하고 여성선수가 남성선수보다 기록 떨어지는 거 모르시나요? 여성축구대표팀은 연급경기를 남성고등학생과 하는 거 모르시나요? 무슨 자연을 부정하려고 하시네...
  • @밝은 생강
    ㄹㅇ 본인이야말로 현실을 모르는듯. 평균적으로 여자의 근력은 남자의 근력보다 낮음. 안그러면 경찰과 군인 체력검정에서 여자만 남자보다 낮아야할 이유가 없음. 체력검정표같은거 본적 있으신가요? 기가찰 수준임. 그런데도 신체적으로 약하다는걸 부정하다니 웃기지도 않음.
    그리고 대부분의 강력범죄는 자신보다 약자에게 발생함. 상식적으로 어떤 미친 범죄자가 자기보다 훨씬 세보이는 사람한테 덤빕니까. 상대적으로 약한 사람이 표적이 되는게 '당연' 한게 아니라 그렇게 될 수 밖에 없다는 거죠.
    그리고 누군가의 보호없이도 여성이 생존할 수 있는게 정상적인 문명아니냐는 뭔소린지 이해가 안가는데, 이때까지 유구한 문명들 중에 범죄가 없었던 문명이 있나요? 한국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치안이 안전한 나라에 속합니다. 현실이나 똑바로 보시길
  • 궁금한데 지금 남녀가 평등한 시대라고 생각하세요? 개인적인 의견 궁금하네요
  • 깔끔하게 여자도 군대갔다오면 여권신장됩니다. 의무는 싫고 권리만 챙기겠다는건 도둑놈심보죠.


    빼애애액
    장교는해도 사병은 못하거든욧??

    빼애애액
    개선하면간다

    네 이상 개소리 잘들었읍니다
  • ㅋㅋㅋ 저 위에 신체검사 할말을 잃게 만드네
  • 페미탈출은 지능순으로 한다더니...
  • 신체검사 ㄹㅇ 뭐라는거지...경찰이나 소방시험같은 체력검증 있는 시험 싹다 남녀동일하게 맞춰야겠네 혜택받는게 어디서 저런소리를.....솔까 팔굽혀펴기같은거 남녀갯수 동일하게 하는게 맞는건데 자기팔로 자기무게 지탱하는건데 왜 갯수차별을 둔다냐 ㅋㅋㅋ
  • 우리나라 페미는 거의 다 패션페미 특히나 페미랍시고 단체 같은거 만들어서 설치는 것들 일수록 심함
  • 결혼전에만 사상검증해서 걸러내면 됨
    정신이상
  • 결혼전에만 사상검증해서 걸러내면 됨
    정신이상
  • 오늘도 페미는 믿고 거른다는 믿음을 얻고갑니다ㅎㅎ
  • 앞에 병신새끼들 또 지말이 맞는양 까불고앉았네 페미빡통들 백날 맞는말 해줘봐야 학습능력이란게 없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103217 폰 바꾸려고 하는데..잘 아시는분..9 끔찍한 물달개비 2017.08.21
103216 화제의 글 "부산대의 위엄.jpg"은 부산대 '법대' 얘기 맞나요?11 예쁜 벌깨덩굴 2017.08.21
103215 해장추천14 특별한 붉은토끼풀 2017.08.21
103214 식영과분들10 눈부신 금낭화 2017.08.21
103213 페미니스트 거를 수 있는 방법 없나요?15 건방진 후박나무 2017.08.21
103212 .13 더러운 노랑꽃창포 2017.08.21
103211 페미니즘좀 그만 언급하세요20 느린 월계수 2017.08.21
103210 페미니즘은 정신병이다. 착실한 산오이풀 2017.08.21
103209 여드름 관련 피부과 추천해주세요..13 더러운 자목련 2017.08.21
103208 국가근로6 외로운 붉은병꽃나무 2017.08.21
페미 뭐 이런사람들 좀 굉장히 심각하네요54 뚱뚱한 왕원추리 2017.08.21
103206 .6 똥마려운 섬말나리 2017.08.21
103205 영상 편집 프로그램6 뚱뚱한 새머루 2017.08.21
103204 로또 확률 높이는 프로그램58 적나라한 나팔꽃 2017.08.20
103203 등록금 동문회비4 어설픈 은방울꽃 2017.08.20
103202 기계과 강의 시간 왜 미확정이죠?4 밝은 여주 2017.08.20
103201 형님 누님들 궁금한게있어 이렇게 글남깁니다.14 육중한 부용 2017.08.20
103200 헬스충 중에 스트렝스 하는 사람 있냐??6 촉촉한 백정화 2017.08.20
103199 속으로만 삭히는 성격4 친근한 비수리 2017.08.20
103198 h 점프스쿨 합격하신분~~4 머리좋은 물배추 2017.08.20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