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 일어일문 입학성적좀 알고싶습니다.ㅇ
글쓴이
- 2013.05.01. 13:27
- 3485
아 폰이라 입결찾기가 힘드네요ㅜㅜ. 수능성적기준으로 얼마정도면 들어가나요?
복받으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복받으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11
멋쟁이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금낭화
ㅋㅋ지나가던 개가웃겠다
0
0
깨끗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금낭화
제가 입학할 때 2.3이었는데요... 비슷하지 않아요ㅠㅠ
0
0
근엄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금낭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감
0
0
저렴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금낭화
설마요ㅡ.ㅡ 경대랑 부대랑 비슷할리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금낭화
훌짓도 적당히.
0
0
힘쎈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이사이트에 다른학교 훌리들 꽤나 들어와있는 모양인데,
사이트 학생인증방법을 좀 손봐야할듯
사이트 학생인증방법을 좀 손봐야할듯
1
0
바보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등급 중반정도 되지 않을까요
0
0
난쟁이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당스럽네ㅋㅋ
0
0
유치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동생이 경대 프랑스 무슨과 11인데
수능이 젤잘친게 3이었어요 주로 4,5에서 놀았음
경대 법대도 우리학교보다 낮던데...ㄷㄷ
수능이 젤잘친게 3이었어요 주로 4,5에서 놀았음
경대 법대도 우리학교보다 낮던데...ㄷㄷ
0
0
피곤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갈빠엔 안감
0
0
미운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에서 부산,교대 부경 동아 해양 동의,경성 순정도 됩니다
0
0
힘좋은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실학교로 선정됐던걸로 알고있는데 ㅋ
0
0
화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많은 댓글중 제대로 된 댓글은 하나도 없네요;;;; 다들 열폭하는 댓글들뿐....나중에 피씨로 직접 찾을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글들이 열폭하눈걸로 보이나..
왜 자기가 하고 있는걸 남이한걸로 말하지
애초에 여기에 물어보는거 자체가 웃긴게 아닌가
그학교 같이 원서 쓰는 사람도 없는데
왜 자기가 하고 있는걸 남이한걸로 말하지
애초에 여기에 물어보는거 자체가 웃긴게 아닌가
그학교 같이 원서 쓰는 사람도 없는데
0
0
바보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다닥냉이
원서 겹칩니다
0
0
멋쟁이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에서 경대 입결을 알려 하니 제대로된 정보를 못찾을 밖에요
경대 커뮤니티에서 물으셔야지
경대 커뮤니티에서 물으셔야지
0
0
현명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