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삿짐 트럭(용달트럭)아시는분ㅠㅠ
글쓴이
- 2017.12.15. 11:23
- 1300
짐이 정말 별로 없는데 한 두박스...?정도고 장전역에서 부산대역으로 짐을 옮겨야하는데 어떤 방법을 써야하나요?ㅠㅠ 용달트럭이 두박스도 옮겨주나요ㅜㅜ 전화번호 아시는분이나 관련업체 아시는분 부탁드려요ㅜㅜ
(부모님이 못오시는 상황입니다)
(부모님이 못오시는 상황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쏘카
0
0
싸늘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솔직히 말해서 두박스정도면
자유게시판에 치킨한마리 사줄테니 두박스 옮겨달라고 구인(?)올리면 바로연락올듯
자유게시판에 치킨한마리 사줄테니 두박스 옮겨달라고 구인(?)올리면 바로연락올듯
0
0
싸늘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운전면허가 없어서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쏘카로 옮...
0
0
허약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용달아저씨 아는분 있는데
0
0
화려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박스 정도면 택시로 가능하지 않을까요??
콜택시 부르시면 될거 같은데요..
콜택시 부르시면 될거 같은데요..
0
0
친근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옥잠화
아맞네..택시가 젤쌀듯...
0
0
싸늘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박스면 택시가 제일 편합니다!
0
0
처절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두세박스 정도 됐고 거리도 연산에서 서면정도였는데 택시 기사님께 짐 싣고 내리는거 부탁드리고 택시비에서 조금더 챙겨드렸어요!
0
0
머리나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섬잣나무
아 혹시 얼마정도 더 챙겨드리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시간이 좀 지나서 정확하진 않은데 택시비가 만 몇천원 정도였으면 만원단위 올림해서 이만원, 여유될때는 이만오천 이런식으루 나온 택시비에 다라 다르게 드렸던거같아요! 기사님들마다 생각의 차이는 있으시겠지만 제가 뵀던 기사님은 그거 미터기 켜놓고 옮기는 거보다 그편을 더 선호하셨어요 저도 눈치 덜보이구!
0
0
머리나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옮겨드릴게요 치킨사주세요
0
0
이상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