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하시는분 있나용

글쓴이
  • 2017.12.26. 13:23
  • 856

의자에 가만히 앉아있는데 ㅎㅎ.. 근무내용 뭐라써야해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어설픈 석곡 17.12.26. 13:26
학과사무실 전화응대 및 사무보조 및 청소 전이렇게썻네유
1 0
글쓴이 글쓴이 17.12.26. 13:27
어설픈 석곡
크으.....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7.12.26. 13:28
어설픈 석곡
저거 3개를 계속 돌려서 써야할까요..?
0 0
어설픈 석곡 17.12.26. 13:30
글쓴이
저희 학사는 그냥 매일복붙해도 아무말안하시든데용?? 과바과 일수도있습니다 한번물어보세옹ㅎㅅㅎ
0 0
글쓴이 글쓴이 17.12.26. 13:36
어설픈 석곡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연말 보내세용ㅎㅎ
0 0
정중한 박새 17.12.26. 15:26
어디서 근로하시나요?
0 0
친근한 오동나무 17.12.26. 15:32
학과 사무실 근로 이시면 청소 쓰시면 시간 짤릴 수도 있어요! 학과 사무실 비품관리나 학과 도서관리 교수님 업무 보조 이런 내용으로 돌려 쓰셔야 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7.12.26. 15:43
저 공공기관인데!! 위 내용 참고하니 어떻게 써야할지 보이네요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0 0
일등 좀씀바귀 17.12.26. 17:55
글쓴이
오오 동지여! 저두 공공기관 근로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7.12.26. 17:56
일등 좀씀바귀
ㅋㅋㅋ같은곳인거같군요ㅋㅋㅋ 오늘 첫근무셔요!!?
0 0
일등 좀씀바귀 17.12.28. 11:06
글쓴이
아니요! 저 시청아니구 다른 기관입니당 ㅎㅎ 근데 갑자기 업무를 너무 많이 받아서 당황스럽네요 ㅠㅠㅠㅠ
0 0
센스있는 우산이끼 17.12.26. 18:21
혹시 시청 근로하시나요? 이거 근로계획서(?)에 뭐라 적어야 할지... 큐ㅠㅠ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7.12.26. 18:22
센스있는 우산이끼
네 맞아요ㅋㅋ 뭐라적어야될까요..
0 0
센스있는 우산이끼 17.12.26. 19:18
글쓴이
전 행정업무보조라 하려했는데 댓글들보니 그리쓰면 안될것같아요 ㅠㅠ 이번 근로지는 혼자 배정받아서 물어볼곳도 없었는데 글 남겨주셔서 감샤해여ㅎㅎㅎ
1 0
글쓴이 글쓴이 17.12.27. 00:11
센스있는 우산이끼
혹시 근무 종료일 언젠지 아세요ㅠ??
0 0
센스있는 우산이끼 17.12.27. 00:13
글쓴이
2월 14일이요! 혹시 안전교육보고서 작성하셨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7.12.27. 00:13
센스있는 우산이끼
지금 업무계획서 쓰고있어요ㅠㅠ 흠 ㅠㅠ 막막하네요...
0 0
센스있는 우산이끼 17.12.27. 00:14
글쓴이
저는 행정업무보조 및 우편관리라 했어요! 아 그럼 혹시 안전교육때 사진 찍으셨어요? 저 사진이 깨져서 그런데 사진 한장만 보내주실 수 있을까여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7.12.27. 00:15
센스있는 우산이끼
네네 아디 잠시 남기시겠어용?
0 0
글쓴이 글쓴이 17.12.27. 00:15
센스있는 우산이끼
네네 아디 잠시 남기시겠어용?
0 0
센스있는 우산이끼 17.12.27. 00:16
글쓴이
.
0 0
글쓴이 글쓴이 17.12.27. 00:17
센스있는 우산이끼
네넵 바로 보내드릴께용
0 0
센스있는 우산이끼 17.12.27. 00:17
글쓴이
저 그럼 이메일 주소 지울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7.12.27. 00:19
센스있는 우산이끼
네네 확인해보셔용
0 0
센스있는 우산이끼 17.12.27. 00:20
글쓴이
확인했습니다 감사해요 ㅠㅠ 복 받으세요 ㅜㅜ 시청 근로 파이팅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7.12.27. 00:21
센스있는 우산이끼
화팅입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