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김경필 거시경제
글쓴이
- 2017.12.27. 12:21
- 518
어제 첫수업 못오고 오늘 12시 수업 오니까 강의실에 아무도 없네요ㅜㅜ 학사도 점심시간이라 노바디
혹시 휴강인지 강의실변경인지 수업시작시간 변경인지 아시는분ㅜㅜ
혹시 휴강인지 강의실변경인지 수업시작시간 변경인지 아시는분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은 휴강. 앞으로 수업은 13시에 시작하신다고 하셨어요. 끝나는 시간은 동일하구요.
0
0
화려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개암나무
아아 그렇군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ㅜㅜ 복받으세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리고 교재는 절판된 교재를 이용하신다고 하시니 새도에 가셔서 교재 구하세요. 거기에다가 제본 맡긴다고 하셨어요.
0
0
화려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개암나무
아아 그렇군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