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재 사시는 분들 밥 어떻게 하시나요?
글쓴이
- 2018.01.03. 15:16
- 674
효원재 사시는 분들은 진리관 식당에서 식사를 하시는걸로 알고있는데
신청해서 드시는 분들이 많으신가요? 아니면 식사 신청을 안하시고 바깥에서 해결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가요? 이번에 효원재를 지원하려고 하는데
밥을 어떻게 신청해야할지 약간 고민이 되어서요 ㅠㅠ
신청해서 드시는 분들이 많으신가요? 아니면 식사 신청을 안하시고 바깥에서 해결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가요? 이번에 효원재를 지원하려고 하는데
밥을 어떻게 신청해야할지 약간 고민이 되어서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진리관 무조건, 밖에서먹으면 도착과 동시에 배다꺼져요
0
0
키큰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학식먹어요
0
0
건방진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아 배꺼지는건 웅비에서도 흔하게 겪는 ㅋㅋㅋ
학식.. 주말에도 운영을 하나요?
학식.. 주말에도 운영을 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례가 안 된다면 성적 여쭤봐도 될까요?
0
0
방구쟁이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은 평점 3.8정도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