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픽 구매하려고 살펴 보던 중에 직수형으로 쓰는 것이 있어서 직수형으로 구매했습니다.
보통의 워터픽은 물을 담아서 기계 모터를 이용해서 빨아땡겨 치아와 잇몸을 때려주는 것인데 소음도 크고 공간도 차지하고 물탱크 관리도 곰팡이 생기지 않도록 관리를 해야되는 것 같아서 직수형으로 샀습니다.
직수형으로 때려버려도 수압 웬만큼 나오는 것 같고 오히려 수압을 끝까지 올려버리니 잇몸 떨어져 나가는 줄 알았습니다.
직수형 워터픽 종류가 몇개 없지만 그냥 검색하면 잘 안 나오고 덴탈스파 또는 직수형 구강세정기로 검색해서 샀습니다. 세면대에 바로 연결해서 쓰는 거라서 공간도 그다지 차지하지 않고 설치도 쉬웠네요.
2만원대 저렴이도 있고 6~7만원대도 있네요. 저렴이 샀는데 상관없어보입니다. 보통의 워터픽이나 브랜드는 최소 8~9만원이고 비싼건 20~30만원 짜리도 있는 것 같아서 가격대 생각하면 괜찮아보여요.
만약에 구매하실꺼면 수도연결하는 부분이 플라스틱말고 금속재질로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저는 금속재질로 그냥 구매했습니다. 내구성이 좀 더 좋을 것 같아서요.
관심있으셨던 분은 한번 살펴보세요.ㅎ 치간칫솔 사용빈도를 줄여도 될 것 같네요. 이 닦는 것 귀찮으신 분은 이거라도 쏴주세요 샤워할 때.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