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이 평균-마름 정도입니다. 어릴때부터 패스트푸드랑 군것질을 잘 안해서 그런지 살이 잘 안찌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마른편이긴 하고 너 진짜 날씬하다 이런 말도 많이 들어봤는데 고3끝나고 1달 반짝 헬스장다니면서(완전 제대로 안다님 ㅠㅠ) 마일리 사일러스 다리운동 2주 정도? 맨몸운동 한 이후로 거의 운동을 안했어요.. 제대로된 다이어트는 거의 한번도 시도해본적 없구요. 겨울엔 잘 몰랐는데 봄 다가오면서 느끼는게 허벅지 안쪽이랑 뱃살이 미묘하게 살이 좀 붙은것 같더라구요. ㅠㅠㅠ 또 체력이 정말 너무너무너~~~무 안좋아서 운동을 하려고합니다. 사족이 길었네요.. 그래서 운동을 해보려고 마음먹었다가 궁금증이 생겼는데, 꾸준히 운동하시는 분들은 단순히 헬스장을 하루에 시간정해놓고 가시는건가요?
평일 저녁은 학교갔다가 알바 다녀오면 너무 힘들어서 탈진되던데ㅠ 운동을 할 수 있는 힘이 나시는건가요?
또 여자분들의 경우 화장문제도 있으니 집에서 화장 지우고 가거나, 일과 끝나고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샤워하고오시는 듯 하던데.. 안피곤하세요? 매일 어떻게 가시는지 ㅠㅠ 만약 저녁약속 생기거나 술약속 생기면 어떡하죠? 그날은 뺴는건가요..?
제 남자친구는 운동을 예전에 꾸준히 했어서 그런지 최근에 살집이 좀 붙어도 체력엄청 좋던데 전 근력운동이 정말 안돼있어서 체력도 안좋고 ㅠ 날씬해도 몸에 탄력이 없어보이는 것 같아요 스스로.. 운동 목적은 체력 증진및 근육량 높이기입니다. 그러다보면 원하는 부위의 살은 저절로 빠지겠지 싶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