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티
글쓴이
- 2013.06.14. 20:22
- 1565
미대 애들이 시작하니 다 같이 질러보는거 같네요
역시 시작이 중요한듯
역시 시작이 중요한듯
권한이 없습니다.
저러다 괜히 이상하게 변질되서 마이파티 없어지는거아님?
0
0
더러운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생강
그거야 운영자분 재량이겠죠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야 기분조타
0
0
더러운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자업자득일듯요ㅋㅋ
근데 미대애들은 틈새시장 잘 노린듯 하네요ㅋㅋ
근데 미대애들은 틈새시장 잘 노린듯 하네요ㅋㅋ
0
0
생생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박하
그러게요ㅋㅋㅋ 저도 공대생이라 혹했지만ㅋㅋㅋ
나이제한에 걸리네요ㅋㅋㅋ
나이제한에 걸리네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과제 이런거 때문에 어떻게 만나기가 힘들어요ㅠ전 저 여섯명 마음 이해가 가네요 새내기라니 귀엽기도 하구
0
0
재수없는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들메나무
예대분이신가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앞에서 과제 얘기하는거 아닙니다ㅋㅋㅋ
공대생도 여자 만나고 다녀요ㅋㅋㅋ
미대생들이 생각하는것 만큼 공대생들 여자 못 만나서 미친 ㅂㅅ들 아닙다ㅋㅋㅋ
공대생도 여자 만나고 다녀요ㅋㅋㅋ
미대생들이 생각하는것 만큼 공대생들 여자 못 만나서 미친 ㅂㅅ들 아닙다ㅋㅋㅋ
0
0
생생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박하

한마디로 공대생이나 예대생이나 분야가 다를뿐 체감 과제는 또이또이할듯
0
0
따듯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풍선덩굴
제가 솔직히 예대는 잘 모르겠는데 공대는 정말 과제 짱인것같아요ㅋㅋㅋㅋㅋ
0
0
생생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박하
저도 공대는 모르겠는데요 예대도 짱이예요ㅋㅋㅋㅋㅋ
그러니 둘다 짱임
예대 공대앞에서 과제를 논하지말라!!!
0
0
따듯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예대 화이팅^^
0
0
생생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