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한건 잘못한거지만

글쓴이
  • 2013.06.15. 10:54
  • 1858
초이스로만 깝시다
외모로 까고 지갑구한다느니 억측으로 까고 파티개설자체로 까고 미대생 돌머리라는 둥 싸잡아서 까고 추잡하다.
싸가지없게 초이스한건 잘못한거 맞음ㅇㅇ.
지들은 훈남이 오길 바랬는데 생각보다 참가자들이 맘에 안들어서 그랬나보지ㅋ여기서 구해서 훈남오길 바란것 부터가 웃기긴 한데. 어쨌든 쟤들 잘못한거 맞다.
근데 미대생이랑 친목한다고 신청했던 신청자는 뭘 바라고 신청했으며 거기서 까였다고 열폭하는 건 그냥 보기에도 낯부끄럽다. 그냥 좀 너그럽게 봐주라는 글에도 괜히 흥분하는것도 웃기고.

미대생들 수업태도 미래에대한 생각은 여기서 왜 언급되는건지. 싸잡아서 욕하는거 참 좋아하네. 수업태도가 개똥이든 미래에대한 생각이 없든 그게 초이스랑 무슨상관이며 그 사람들이 이 파티 애들도 아니고ㅋ참 논리적인척 웃기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저렴한 차나무 13.06.15. 11:01
수업태도도 개똥이고 미래에 대한 생각도 없는 사람들이 감히 초이스한다? 이래서화난건가 ㅋㅋㄱ
0 0
꼴찌 민백미꽃 13.06.15. 11:04
저렴한 차나무
ㅇㅇ 그런듯 ㅋㅋ내세울만한거 하나도 없는데 감히!!!
0 0
글쓴이 글쓴이 13.06.15. 13:39
꼴찌 민백미꽃
그럼 그런 애들한테 까인 그 분은 뭘 내세울게 있으셨는지ㅋㅋ양쪽 다 웃기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6.15. 13:38
저렴한 차나무
애초부터 개념차고 미래지향적인 애들하고 놀겠다고 했던것도 아니고 그런거 상관없이 미대생인 '여자'들하고 놀려고 지원했을거 아닙니까 지원자들은ㅋ괜히 까이니까 그런거라도 잡고 썽내는거같아서 어이없어요. 그리고 수업태도나 미래에대한 생각이란거 옛날에 미대생 몇명이랑 수업들어봤던걸로 그러는데 얘들은 그 사람들이 아니잖아요? 만나보지도않고 과도한 일반화로 가는거같네요. 뭐 딱히 얘들이 그런게 잡혀있을거같진 않지만 그게 무슨상관인지.
0 0
찬란한 배나무 13.06.15. 11:01
맞아요 까일만하지만 깔거리로만 까여야지 미대생이 원래 이렇다느니 ㅈㅓ렇다느니... 멀쩡히 있던 다른 미대생들 맘상할듯 그래도같은학교학생인데
1 0
꼴찌 민백미꽃 13.06.15. 11:03
에이... 까인분들이 아니죠ㅋㅋ까인분들 수십명 되게요?ㅋㅋㅋㅋ 괘씸해서 그냥 싸잡아서 욕듣는거죠ㅋㅋ 원래 그렇지않나요? 하나잘못하면 여러명 욕듣고 한개 잘못하면 여러행동 욕듣는거ㅋㅋ 그게 순리죠ㅋㅋ 군대에서 느낀것....
1 1
답답한 쇠비름 13.06.15. 11:08
꼴찌 민백미꽃
그렇죠 슬프지만 그게 사회고 현실인듯ㅜ
자신의 행동이 자신이 속한집단전체에 악영향을 주는건 어쩔수없는듯
0 0
발랄한 청가시덩굴 13.06.15. 11:18
자체 매칭 자체도 욕먹을 일인데요
0 0
해맑은 지리오리방풀 13.06.15. 11:34
발랄한 청가시덩굴
그것도 욕먹을 건맞는데 사실 마이파티 거의다 자체매칭이예요
지리산 가자는 파티도 남자 10이라고 여자 10만 받는다고 하고
친목도모 파티도 남자 4명에 여자한명이라고 이제 여자만 받는다고 하고
사실 알고보면 마이파티 거의다가 자체매칭 이기때문에.......
1 0
글쓴이 글쓴이 13.06.15. 13:33
해맑은 지리오리방풀
맞음 이분 말 잘하시네
0 0
따듯한 겹벚나무 13.06.15. 11:26
사람이매너가있어야지 남자가 지지갑인가?
0 0
글쓴이 글쓴이 13.06.15. 13:29
따듯한 겹벚나무
걔들이 지갑구한다고 말한적은 없잖아요? 초이스를 한거 뿐이지. 초이스로 깝시다 초이스로. 지갑으로 봤는지는 만나봐야 알 일이지 뭐.
0 0
참혹한 남산제비꽃 13.06.15. 11:31
자체매칭 참가조건제한 초이스
마이호빠
0 0
아픈 송장풀 13.06.15. 11:51
나랑 상관없는 사람들 관심없음
0 0
괴로운 가시여뀌 13.06.15. 12:41
그만큼 개념이 없으니까 매너도없단말 아닌가요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6.15. 13:31
괴로운 가시여뀌
매너가 없는거 보고 다른 모든걸 끌어와서 더 욕하고있잖아요ㅋ
0 0
세련된 풀협죽도 13.06.15. 14:17
맞아...그 미대생들은 실수한걸로밖에 안보이는데 마이피누에서 그런식으로 까는 사람들은 찌질해서 콧방귀도 안나오더라구요..미대생들 그렇게 심하게 까면서 애초에 같이 놀려고했던 심보는 머야대체...어휴 찌질하다찌질해ㅉㅉ
1 0
나쁜 보리수나무 13.06.16. 07:53
미대는 뭐먹고삼?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