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평균 토익점수
글쓴이
- 2013.06.15. 11:34
- 1754
800대 후반에서 정체되었습니다...ㅠㅠㅠ800후반인데...
토익 그만 해야되나요? 이제 취업시즌이라 딴 거 준비해야되는데
제 주위에는 전부 900이 넘지만...저만 못 넘어서...지금 토스 준비하고 있는데 깜깜합니다
토익 그만 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즐거운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한은행 취업설명회에 왔던 선배 두분 다 800대 후반이었음.
과도한 시간 투자는 하지말고 다른거 하면서 쉬엄쉬엄 하심이 ㅎㅎ
과도한 시간 투자는 하지말고 다른거 하면서 쉬엄쉬엄 하심이 ㅎㅎ
0
0
냉철한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걸로 커버할수있으면 그만하고 딴거없으면 점수올려야할듯
0
0
촉박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주변에 에스케이 가신행님 토익 팔백후반대였어요
0
0
청렴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800후반에서 멈추면 너무 아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