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및 외부인 막기 위해서 자유관을 여성전용으로 만들었다며??

운좋은 조록싸리2018.12.16 05:11조회 수 11549추천 수 113댓글 64

    • 글자 크기

ㅋㅋㅋㅋ 근데 무슨 한학기 끝나지도 않았는데 

자유관에 남자 무단침입해서 폭행??ㅋㅋㅋ

첨단시설을 갖춘 보안이라며???

이럴꺼면 왜 여자전용으로 해놨냐??

역시 범죄예방은 그저 핑계거리였나보네 ㅋㅋㅋ

진리관이랑 자유관 위치를 바꾸는게 더 안전하겠다

진리관은 산꼭대기에 있어서 범죄자들이 범죄 저지르려고

진리관 올라가다가 힘 다빠져서 범죄 못지르겠다 ㅋㅋㅋㅋ

남자들만 불쌍하네

 

+ 아니 이 글에 요점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으시는 것 같은데 제가 글을 공격적으로 써서 그런 것 같네요 저는 남녀사이 분란으로 쓴 글이 아니라 학교측에서 말도안되는 주장으로 여성전용기숙사로 만들었다는 것을 말하는 겁니다. 왜 여자기숙사냐? 라고 물었을때 제일 주된 원인으로 '범죄예방'이라고 했는데 한학기도 안끝났는데 이미 발생했죠?? 이말은 그냥 핑계거리에 불과했다는 겁니다 저는 거기서 화가난거고 여자기숙사 위치가 좋은 것은 다들 알고계실겁니다. 그리고 댓글중에 여자기숙사 환경이 열약했다고 하는데 진리관도 만만치 않습니다^^ 그리고 수용인원이 3배 이상 늘었는데 그걸 전부 여자한테 할당하고 웅비관을 남자한테 주는 행동은 옛다 이거나 먹어라 라는 느낌을 남학우분들은 많이 느꼈을 것입니다. 아무튼 이 글을 요점은 학교측은 역시 그냥 핑계였다는 것을 비판하는 글입니다.

    • 글자 크기
학기 도중 휴학했는데 장학금 이월되나요? (by 흐뭇한 민들레) 사회대 (by 청렴한 붓꽃)

댓글 달기

  • ????이 와중에도 남자가 불쌍함??? 피해의식으로 진짜 머리가 어떻게 되버린거 아니야??
  • @청결한 무화과나무
    글쓴이글쓴이
    2018.12.16 05:26
    피해의식이 아니라 범죄예방 명목으로 여자전용기숙사를 만들었다고 했는데 이런 일이 일어났으니 비꼬는 겁니다. 그덕분에 남자학우들은 매일 등산하고있거든요^^
  • @글쓴이
    뭔 여성전용기숙사를 만들어요 원래 여성전용 기숙사였는데;; 시설 후져서 방에 곰팡이 피어있고 세탁기 제대로 안돌아가고 엘베도 없고 건축등급 D받아서 지진에 너무 흔들려 목숨까지 위협받을땐 ㄹㅇ 아무말 없다가 신축하고 역차별이다 빼앰~~~ 하는것들 정말 어이가 없던데 혹시 그 중 한 명이신가요 것보다 지금 피해자가 실제로 생겼는데 다리아프다 찡찡댈때임?? 눈치너무없으시네
  • @청결한 무화과나무
    그렇게 시설꾸진 자유관이 왜
    시설로만 치면 비교불가인 웅비관보다 경쟁률 압도적으로 높았을까요??

    글고 진리관은 시설좋은줄 아시나..

    피해자가 생겼으니 보안 명목 상으로는
    여자전용 기숙사 진리관으로 바꾸는게 좋을거같네요
  • @재미있는 당종려
    보안명목상으로 진리관으로 바꾸자는건 말이 안되는게 이전에 위쪽 기숙사에서도 외부인 남자가 긱사에 무단침입시도했었어요 cctv까지 찍혀서 사진까지 내걸었었거든요 높은위치이라고 범죄자들이 침입안하는게 아니라는거죠

    그리고 보안으로 따지면 오히려 위쪽긱사가 더 위험합니다 왜냐면 새도쪽에서 긱사쪽으로 올라가는길이 다녀보면 아시겠지만 밤길이 엄청 어두워요 혹시나 모를 위험에 대비해 가로등이랑 신고버튼 설치되어있을정도로 길이 어두컴컴한데다가 사람도 자주 다니는쪽이 아니에요 고로 보안명목상 진리관을 여자전용기숙사로 해야된다는건 말도 안되는 논립니다.
  • @청결한 무화과나무
    첫댓글 그냥 컨셉 어그로인줄 알았는데 진퉁이었네. 보안상 이유로 남녀공용기숙사를 여자전용기숙사로 만들고 거기서 한술 더 떠서 남자는 거기서 긱사밥조차 못먹게했는데 이런 사건이 일어나면 글쓴이 같은 반응이 당연한 거 아닌가요? 이런일 안일어나게 하려고 남자들 다 희생시키게 만들었지만 한학기 끝나기도 전에 이런 사건 터졌고 그게 헛소리라는게 반증된 거나 마찬가지인데 이런 반응 당연하다고 봅니다.
  • @청결한 무화과나무
    네 그랬던 자유관이 웅비관보다 경쟁률이 "항상" 높았었습니다 ㅎㅎ 왤까요~?
  • @청결한 무화과나무
    원래라니 남녀공용기숙사로 짓고있는거였는데 날치기로 여자전용기숙사로 개원 불과 세달전에 쓱싹바꿨는데ㅋㅋㅋㅋㅋ
  • @청결한 무화과나무
    기존에 여자기숙사였던걸 이제 새로 지으니 좀 같이 쓰자는 주장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나온 말인거죠 재건축 전엔 이미 다 여자가 쓰고있는데 같이 쓰자고 누가 말할수 있겠나요? 매년 엄청난 경쟁률의 자유관은 위치적이점이 시설적단점을 커버하고도 남는다는걸 증명하고있죠
  • @청결한 무화과나무
    목숨에 위협은 받지만 기를 쓰고 들어가려 했당께
  • @청결한 무화과나무
    진짴ㅋㅋㅋㅋ 예전에 기숙사 넘 후져서 무슨 감옥처럼 쇠창살있고 위험해서 목숨왓다갓다 했는데 그 당시에는 남녀 같이 쓰자는 말 지금처럼 안 나왓잖아요ㅠ
  • @예쁜 지느러미엉겅퀴
    여성만 쓰고 있는 기숙사를 갑자기 남녀 같이쓰자하면 변태ㅅㄲ 하겠죠.. 지금은 수용인원도 늘어나고 남녀 같이 사용했던 웅비관이라는 기숙사 케이스가 있으니까 말이나오는거구요!!
  • @청결한 무화과나무
    처음부터 여자기숙사라고 지었으면 아무말없었지 근데 남녀공용이라고 지었다가 갑자기 여자기숙사가 된건 뭔데?
  • @글쓴이
    그덕에라뇨 ??ㅋㅋㅋ 원래 남자기숙사는 그자리였었는데??
  • @청결한 무화과나무
    댓글도 그렇고 춪전수도 그렇고 참...ㄷㄷ
  • @청결한 무화과나무
    등산좀해봐야 정신차리지 어휴
  • @청결한 무화과나무
    생각 진짜 없다
  • @청결한 무화과나무
    댓글 맞는말만 하는구만 남자들 부들부들대네; 여성전용해도 술처먹고 앱친놈들 겨 들어와서 범죄저지르는데 혼용해서 퍽이나 안전하겠네요; 경비를 더 강화해야지 무슨 어차피 여성전용해도 범죄 발생하니 남자한테 개방하라는 미친소릴하지? 그리고 자유관 경쟁률 높은 건 여학생들 자취 안시켜주는 집 엄청 많아서 웬만하면 학교 기숙사 들어가라고 해서인데요;;성적 커트라인이나 보고 말하던가 성적순으로 자르면 자유관 자리 내줘도 못들어갈 인간들이 피해의식만 쩌네
  • @참혹한 목화
    진짜요222 와... 논점을 파악 못하시눼예~~이러는데 막상 그 논점이란거 파악해보면 그냥 "억울!!!!억울!!!! 좋은 기숙사 내가 못쓰는걸 참을수없다!!!!" 이거밖에 아니잖아욬ㅋㅋ 경쟁률의 차이를 근거로 드는것도 넘 웃김 성별에 따른 모집단차이부터가 다른데 경쟁률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요인도 고려안하고 바보들이... 실제로 저 입학때 신입생 여학생들의 기숙사 경쟁률은 웅비관>자유관이었고...

    뭣보다 범죄가 발생했는데 아따 잘걸렸다하고 그걸 꼬투리로 자기 이익을 늘리는데 눈 벌게진거 너무 역겹네요.. 남녀공용으로 하면 남학생들이 지켜주겠다고 하는 애들도 있던데 아니 이번 가해자 웅비관 학생이라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청결한 무화과나무
    남학생이 지켜주는 거 필요 없고 남학생이 범죄 안 저지르면 되는데요 진짜^^ 누가 안 지켜줘도 안전한 곳에서 살고 싶다고; 맞아요 위치적 이점이 뭐 얼마나 대단하다고ㅎ 기숙사랑 역 근처 자취방 놓고 봤을 때 가능하면 자취하지 누가 기숙사 살아요; 위험하다 기숙사가 믿을만하다 꾸역꾸역 딸들 자취 위험해서 못 시키는 이따위 세상때문에 기숙사들어가는데 기숙사마저도 이모양이네요. 여학생은 웅비관 공용일 때 자유관보다 웅비 컷 높았는데 지리적 이점ㅋㅋㅋㅋ 주변 남자애들은 치안 걱정없이 자취하니까 자유관 여성전용인것도 이런 일 고려하면 당연한 거 아니냐, 가해자가 남자망신시킨다 보안을 더 강화해야한다고 분노하던데 어찌된 게 마이피누만 키면 기숙사 피해의식에 미쳐버린 글이랑 댓글만 가득하네요;
  • @참혹한 목화
    아줌마요. 일반적인 남성들을 모두 싸잡아서 잠재적 성범죄자 취급하지말라구요.
  • @청결한 무화과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에 하나도 반박은 못하면서 지 빨아주는 댓글에만 답댓 다는 거 보소 ㅋㅋㅋㅋㅋㅋ사스가 뷔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참혹한 목화
    개념 미쳤네 이분 진짜ㅋㅋㅋㅋ
    저기요 님같은 사람땜에 여혐이 자꾸 일어나잖아요ㅋㅋ 진짜 이런글 쓰는거 필터링해서 취업 다막아야하는데ㅋㅋ 이런 사상으로 회사들어오면 퍽이나 일 잘 하실듯ㅋㅋㅋㅋ
  • @참혹한 목화
    지금 논점은 성적이랑 관련 0인데
    골빈년 티내네...
  • 뷴신들이 또 이상한걸로 쳐싸우고 자빠졌네... 보안업체랑 침입자 조질생각은 안하고 그놈에 남녀갈등 진짜 개토나온다
  • 어떻게 남자여자 문제발생하면
    전부다 성별분쟁이되냐
  • @머리좋은 무스카리
    진짜 세상이 많이 각박해졌어요.
    서로 존중이 아닌 배척.
  • @키큰 제비꽃
    법적으로 남성은 존중받지 못합니다. 개보다 못해요 여자가 개때리면 처벌받는데 여자가 남자는 때려도 처벌을 못해요
  • @촉촉한 나도송이풀
    팩폭지리네요 ㅋㅋ
  • @머리좋은 무스카리
    그럼 성범죄에서 젠더 떼놓고 무슨 말을 할 수 있는데요? 설명 좀
  • @참혹한 목화
    젠더 문제가 아닌 사람대 사람의 문제로 봐야죠.
    성범죄자가 남자라고 일반남성들을 싸잡아서 모두 잠재적 성범죄자로 매도하는데 기분 좋겠습니까?
  • 진짜 제정신인가? 범죄 예방을 위해 여성 전용을 만들었는 데도 그걸 뚫고 들어와서 그 짓을 했다는 거에 초점을 맞춰야 되는 거 아니에요? 와중에 가해자 성별에 감정이입하면서 남자들은 피해자라며 성별문제로 몰고 가는 건 글쓴인 것 같네요
  • @과감한 참깨
    가해자 성별에 감정이입하는 게 아니라..
    애초에 자유관 지을때 남녀공용으로 하자는 주장에 대해
    여성과 학교관계자 말은, “보안상 이유”였습니다.

    허물기 전 자유관이랑 새콤키로 찍고 들어가는 건 똑같은데 무슨 특별한 보안강화가 있냐는 말엔,
    여자전용으로 하는 게 보안강화라고 했죠..

    자유관이 범죄타깃이된 건 여자전용이고 접근성 좋은 위치때문이라는 주장에 대해서는, 근거없는 소리라고 일축했죠.

    자유관을 여성전용으로 하는 유일한 근거가 ‘보안’이엇고, 그에 대한 문제제기를 끊임없이 햇음에도 무시하고 강행하였습니다.


    그러니까 꼴좋다는 거죠
  • @눈부신 사피니아
    잠재적 범죄자라고 배척하면서 좋다고 낄낄댈 때는 언제고 준비했던 패들이 모두 무용이 되었으니 배척된 사람들이 딜러에게 칭찬해줄 리가 없죠.
  • @눈부신 사피니아
    꼴 좋다니.. 물론 반대로 생각하면 신축에 좋은 위치라 저도 억울할 수는 있을 것 같은데요, 이런 사건이 일어나고서도 꼴 좋다느니 역시나 남자들이 불쌍하다느니 피해의식이 있는 건 누군지 모르겠어서요. 접근성 좋은 위치는 대로변에 있다는 말이고 그래서 오히려 안전하다고 생각했겠죠 미친 놈이 있을 줄 알았나요 여자 전용으로 해도 그걸 뚫고 들어오는데 ㅋㅋㅋ
  • @과감한 참깨
    보안상 허술한 건 똑같기 때문에
    보안상 이유로 자유관을 여성전용으로 하는 건 터무니 없다고 토론회때도 문제가 제기됐습니다.
    성범죄가 재발하리란 건 명약관화했죠.
    아니, 오히려 더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렇게 문제제기를 했음에도 듣지 않은 학교측과 현 시설좋은 거에 홀려 무시했던 일부 학생들을 상대로
    꼴 좋다는 겁니다.
  • @눈부신 사피니아
    ?꼴좋다는 말하는 건 진짜 소름돋네요 ㅋㅋㅋㅋㅋㅋ
  • @과감한 참깨
    도대체 여기서 누가 가해자 성별에 감정이입하냐 ㅋㅋㅋㅋㅋㅋㅋ제발 아가리로 뇌피셜좀 그만 싸질러라 ㅋㅋㅋㅋ 그 ㅅㄲ가 ㄱㅅㄲ인거 여기서 도대체 누가 반대함?ㅋㅋㅋㅋㅋㅋ 논지를 못잡네 인마는
  • @머리나쁜 고삼
    아직도 쿰척대고 있으세요? 굳이 옛날 글까지 찾아보면서 반말하는 이유가? ㅋㅋㅋ 글쓴이보고 한말이고 성범죄가 일어났는데 그걸 핑계로 역시 남자들은 불쌍해 잉잉 기숙사 내놔 이러고 있으니까 한 말 아닙니까 ㅋ
  • @과감한 참깨
    자유관 여성전용 강행할 땐 성별갈등으로 오지게 물타기하던 애들이 이제와서 ㅋㅋㅋㅋㅋㅋ
  • 그냥 남녀공용으로 놓고 아래층에 남자살게 하는게 나을거같은데 중간에 나와서 뚜까패게
  • @생생한 흰괭이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굿
  • 새로 지은 기숙사가 작은것도 아니고 두 건물인데 애초에 산꼭대기에 남학생 박는게 정상적인 판단은 아님. 보안 등 근거 자체도 말이 안되는거고
  • 아니 정상적으로 생각해보면 저런일이 벌어졌는데 남녀 같은 기숙사 쓰라고 하는게 더 이상한 일 아님...? 진짜 피해의식으로 머리가 정상적인 작동을 못하는 건가?
  • @예쁜 지느러미엉겅퀴
    뭐 어떤게 정상적인지는 모르겠는데 부산대 여성전용기숙사 성범죄수 -2회 혼성기숙사 성범죄수 - 0회입니다 참고로. 아니면 산꼭대기 기숙사 성범죄수 - 0회니 위험한 자유관에 남학생들만 두는 방법도 가장 정상적인 방법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 @침착한 파인애플민트
    통계학관데 이정도 표본으로 유의미한 결과를 내고 비교하겠다는거냐
  • @날씬한 백송
    그래도 0회하고 2회는 횟수가 아니라
    성범죄 사건 존재 비존재 자체로 의미가잇지않을까
  • 옳은 말씀입니다. 범죄자는 범죄자고. 신축 여성전용이라는 명분은 틀렸네요. 확실히. ^오^
  • 결국 쿰척쿰척 웅앵웅 내말맞지 남자도 살게해줘 이말인데 그럴싸하게 포장하고있네

    이런 심보가 성폭행이 일어난 시점에서 할 말인지 ㅋㅋㅋ
    인터넷 뉴스댓글이라도 보고 오시죠 .. 공감능력 ㅎㅌㅊ에 감탄스럽네
  • @상냥한 석류나무
    글쓴이글쓴이
    2018.12.17 03:38
    또 공감능력 타령 ㅉㅉ
  • @상냥한 석류나무
    공걤공걤~~~
  • @상냥한 석류나무
    자살 추천한다 갈땐 재인이도 데리고 가고
  • ㅋㅋㅋㄱ 학교 이런모습 안보고 졸업해서 다행이다... 4년간 웅비 진리 올라간다고 뼈빠졌는데... 결국 중도 앞 긱사는 여자전용이 되버렸넹... ㅋㅋㅋㅋㅋㅋ 휴... 다들힘내라 취업도 힘들텐데 ... 남자도 여자도 결국 같이 살아가는 존재들 아니냐...
  • ㅋㅋㅋㅋㅋ 사람 한명이 다쳤고 일어나서는 안되는 범죄가 일어났는데 성별가지고 싸우고 있네 남혐 여혐 이해가 안된다~~
  • 언냐들 좌표 오지게 찍었네용 ㅎㅎ
    멋져용~~~
  • 여기가 역사의 현장인가요? 전쟁의 서막에서 기념사진 한방 찍고 갑니다
  • 마! 씨게 추천 묵으라 임마!
  • 어후 댓글들 토쏠리네
  • 확실히 남녀공용이면 남성들의 존재가 범죄자를 압박해서 저런 범죄가 안일어날거 같은데
    웅비관에 저런 사건이 있었는지 있다면 얼마나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 당연히 화내는게 맞지. 남학우들 입장에선 차별대우당한게 맞고, 그 차별대우를 보안상의 이유라는 걸로 남학우들이 그나마 참을 수 잇었는데, 알고보니 그 이유마저 비합리적이니 , 차별대우를 스스로 자기합리화 하지도 못할정도로 빡치는 상황인거지.
    이걸 도대체 지금화안내면 언제화냄?
    이번 사건으로 학교측에서 언급한 안전이라는 이유가 헛소리라는게 드러났는데, 지금 시점에서 사건에 변화가 있으니 지금 말해야지;; 지금 현 상황도 , 앞으로 몇년간도 남학우들은 꾸준히 차별받고, 배려를 강요받을텐데 개빻은소리하지마셈

    무슨 그미친 범죄자를 남자들로 싸잡아서 남자가 책임져라 그딴식으로 말하는데 뭐어쩌란거임? 어떻게 책임짐? 왜책임짐?
    ㅋㅋ무슨 더높은 곳에 더쓰레기같은 기숙사를 만들어서 남자들끼리 쓰레기처럼 다같이 살면서 참회라도 하라는거?

    사회적인 틀을 벗어나는 범죄자는 언제나 존재하고, 그걸 막을 책임은 학교에 있었음.
    ㅈ같은 학교측의 말대로면, 또 성별에 따라 책임을지라는 ㅈ같은 논리가 맞다고 쳐도, 남학우들이 훨씬 안좋은 기숙사를 오로지 여성의 안전만을 위해 차별받고 있었는데, 그렇게 차별받고 희생하는데도 제대로 처리못한 학교탓아님?

    진짜 남자범죄자가 잘못을했으니 다른남성이 책임져라 라는 페미식 1차원논리는 도대체 어디서 기어나온거야ㅋㅋㅋ 남자들이 어떻게 왜 책임을 져야되는데 어딜가나 사회의 선을 넘는사람은 언제나 존재하는데, 그걸 도대체 어쩌라는거?

    남학우들 차별대우 받은거 맞고, 학교측이 설명한 이유가 결과적으로 타당하지 않으므로, 불합리한 차별맞고, 그 침범한 범죄자가 구제할길 없는 ㅅㄺ인거 맞고, 여성분이 너무 안타까우신거 맞고, 학교측이 남학생들에게 부당하게 대우했고, 학교가 해야하는 여학우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일을 못했으므로, 학교가 남학우에게도, 여학우에게도 쓰레기짓을 한거임
  • 혼용기숙사가 위험하다면 자유관a동은 남자 b동은 여자 이런식으로 구분을 해놨어도 충분하짘ㅋㅋㅋ기숙사 식당에 식사까지 바라지도않는다 . 애초에 모토가 “보안”이었으면 그걸 잘지키기라도 하던가 한학기가 채 지나기도전에 이런일이있었다는게이해가안됨 . 그리고 그 대단한 보안을 중요시하는 자유관이 야간경비원은 턱없이 모자라게배치하고 그 일이있었을때 한학생은 방 안 비상벨을 눌렀음에도 울리지않았다고 함 ㅋㅋㅋㅋㅋㅋ장난하니?
  • 내가 딱 정리해준다
    건물 두개 지었는데
    밑에건물이 여자 전용이고
    위에건물이 남자전용이고
    평지도 아니고 경사 오지는데 그렇게 한건 비합리적이다
    여자 보호? 그걸 위해서라면 더더욱 저 위 건물을 여자전용건물로 했어야한다
    술쳐먹고 저 위까지 갈 일도없고 간다하더라도
    매우힘들어서 여자는 눈에도 안들어온다
    질문받는다
  • 팩트- 웅비관 수용인원이 학기중에 겨우50%넘음. 지금 대부분의 층이 비었다고 봐야함. 기숙사 실 사용자들은 여학생들임 90% 수용인원이 나오기 때문임. 운영사는 수요자들의 소리를 듣게되어있음. 아무리 백날 진리관이랑 바꿔라해도 1도 들어줄리 없음. 그리고 자유관 설계는 시설과에서 함. 구조적으로 안전에 취약하게 설계했음. 고로 댓글로 싸우고 난리쳐도 소용없다 이거임. 답답해서 써본다 에효
  • 그리고 가해자가 웅비관 학생인데 반반 나누자는건 전혀 씨알도 안먹힐 소리. 그냥 이성 생활관 안들어가는게 맞고 안때리고 안침입하고 관심 안주면 된다 이거. 진리관은 학교 운영이거 웅비 자유는 운영사가 따로 있으니 학교탓 하지마라 진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139136 왜이렇게 싸우는거야 형들...9 친근한 환삼덩굴 2018.12.16
139135 수료생인데 토익 언제까지 제출일까요?2 예쁜 나도바람꽃 2018.12.16
139134 북문 네버랜드 골목 공사 소음2 훈훈한 가시오갈피 2018.12.16
139133 한국대 통합찬성합니다4 멍청한 매발톱꽃 2018.12.16
139132 입결도 내려가겠네요1 따듯한 팔손이 2018.12.16
139131 올해 부산대 진짜 다이나믹했다.10 키큰 털진득찰 2018.12.16
139130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돈많은 자주괭이밥 2018.12.16
139129 .6 멋진 백화등 2018.12.16
139128 .10 일등 삼잎국화 2018.12.16
139127 여성전용기숙사 남성전용기숙사를 반반씩 나눠주세요2 사랑스러운 어저귀 2018.12.16
139126 괴한 1명 > 대학생 4200명4 참혹한 백목련 2018.12.16
139125 자유관은 보안 강화해야 돼서 여성전용 해야 한다면서요15 초조한 골담초 2018.12.16
139124 최첨단 보안시스템을 가진 여성전용 기숙사2 해괴한 파 2018.12.16
139123 자유관 침입3 사랑스러운 어저귀 2018.12.16
139122 중고폰가게 추천2 처절한 천남성 2018.12.16
139121 기계과는 홈페이지부터 개빻았네2 야릇한 개연꽃 2018.12.16
139120 카메라 추천해주세요7 발랄한 만삼 2018.12.16
139119 학기 도중 휴학했는데 장학금 이월되나요?4 흐뭇한 민들레 2018.12.16
성폭행 및 외부인 막기 위해서 자유관을 여성전용으로 만들었다며??64 운좋은 조록싸리 2018.12.16
139117 사회대1 청렴한 붓꽃 2018.12.16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