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웅비에서 20살때부터 다녔는데 그런소리들으면 억울하네요 자기는 남자들 겨드랑이 봐놓고서는.. 그리고 교내기숙사에 딸린 헬스장이라 20대들이 대부분인데 외부 헬스장에선 그럼 저 분은 운동한적도 없겠네요..ㅋㅋㅋ 거긴 아저씨들도 많은데 드럽고 냄새나서 어케다닙니까 ㅋㅋㅋ 짐작컨데 운동 해본적도 없는 사람이 2~3일 운동해본답시고 깔짝대다 변명하고있는게 눈에보이네요. 주위 운동 열심히 하는 여자분들 물어보세요 그런 시선 의식하는지. 도끼병 오지네요
ㅠㅠ.... 이댓글을 보고 도끼병이라고 하는걸보니.... ㅠㅠㅠ 그얘기하는 사람들 보고 직접 말하세요 때낀 겨드랑이 보고싶어하는 사람이어딨어요 ㅜㅜㅜㅜ 안씻고 다니는 사람 좋아하는 사람은 세상에 없어요 ㅠㅠ.... 시선의식이 아니라 여자만 들어오면 눈 훽 돌아가서 쳐다보고 쓸데없이 여자엉덩이 가슴 허리 배 훑어보는 사람이 문제겠죠.. 심지어 마이피누에서도헬스장관련해서 성희롱하는 글 많이 봤는걸요 ㅠ ㅠ 본인이 깨끗하게 씻고 다니시고 그런 사람 아니라면 제댓글에 화낼이유가...? 그분들이 깨끗한 남자분보고 뭐라 한게 아닐텐데...그리고 아저씨 냄새얘기 가져오는거보니 흠... ㅠ 혹시 냄새얘기에 발끈하는 컴플렉스가 있으신가요?
헬스장 한번 가본 적 없고 (운동을 해본 적이 없을수도) 웅비헬스 깔짝 다닌 지인이 있는 댓쓴이에게 다년간 운동해왔고 학기마다 웅비헬스 이용하는 저가 아무리 설명해도 님 입장에선 아무런 경험이 없으니 이해하긴 힘들겠죠 당연합니다. 님이 한글자 한글자 적을 때마다 인신공격과 근거없는 억측밖엔 없군요..
전 단지 오히려 교내 20대 대학생들만 이용하는 헬스장 다니는 사람들을 변태취급한다는게 안타까울 뿐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