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24시간 노트북 사용가능한 곳 (키보드 사용)

처절한 다릅나무2019.04.15 20:52조회 수 162댓글 3

    • 글자 크기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문창 인터넷 라운지 뿐인가요? 4층 놋열은 개방 안 하죠 ? ㅜ 

    • 글자 크기
일물 시험 망한듯 (by 머리나쁜 좀씀바귀) 박수남 교수님 도시경제학 들으셨던분들 있나요 (by 참혹한 자목련)

댓글 달기

  • 글쓴이글쓴이
    2019.4.15 20:53
    닉 . . 진짜 닉넴 내용 보고 붙이는 거 같네요 ㅋ 한두번 느낀게 아님
  • @글쓴이
    엌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꼭 상황에 맞는 닉네임 걸리더라규욬ㅋㅋㅋㅋㅋㅋㅋ 놋북은 인라말고는 타이핑 할 수 았는 곳 없는걸로 압니다 ㅠㅠ
  • @신선한 이질풀
    글쓴이글쓴이
    2019.4.15 21:08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시험 잘 치세요 ㅎㅎ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9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5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마주치면 뒤져 진짜27 anonymous 2019.07.11
sbs스페셜 - 여성으로서 느끼는 공포100 anonymous 2019.07.14
....11 anonymous 2019.07.16
일물 시험 망한듯5 머리나쁜 좀씀바귀 2019.04.15
교내 24시간 노트북 사용가능한 곳 (키보드 사용)3 처절한 다릅나무 2019.04.15
박수남 교수님 도시경제학 들으셨던분들 있나요2 참혹한 자목련 2019.04.15
미시경제학 시험 어땟나요5 냉철한 얼레지 2019.04.15
국제학생증2 정중한 마삭줄 2019.04.15
원가회계 시험 ㅠ9 치밀한 꽃향유 2019.04.15
[레알피누] ㅇㄱㅇ 투자론 시험날3 착한 해국 2019.04.15
전두환대통령 호칭15 부자 광대싸리 2019.04.15
내일 경영학사 수업하나요1 초라한 삼나무 2019.04.15
학교근처 세차장추천4 적나라한 모과나무 2019.04.15
경외시 철학 vs 부산대 경제통상 어디가 위너?36 침착한 코스모스 2019.04.15
동덕여대 하일지교수 미투3 부자 광대싸리 2019.04.15
부산독서실, 효원독서실 다녀보신분 있나요? 어리석은 한련초 2019.04.15
군대있을때 맞선임이 서울대기계항공인가 그랬는데...15 유별난 히아신스 2019.04.15
미시경제8 미운 노루삼 2019.04.15
권오ㅎ 공설실 과제 오늘 밤 11시 59분까지 못내면 어떻게돼요?4 안일한 독일가문비 2019.04.15
부대앞 공기계 팔 곳3 밝은 귀룽나무 2019.04.15
국제경영환경 ㅡㅡ4 유쾌한 자귀풀 2019.04.15
고객관계관리와 정보기순 어케 공부하냐7 유별난 히아신스 2019.04.15
디톡스 질문11 재미있는 상추 2019.04.15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