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샐러드 배달하면 드실분 있을까요(여러개 올려서 죄송합니다ㅠ)

초조한 이팝나무2019.06.26 13:25조회 수 1398추천 수 11댓글 59

  • 1
    • 글자 크기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20190624_065840.jpg

20190624_065840.jpg

 

살 좀 빼려고 샐러드 먹으려는데 편의점 샐러드는

 

4천원이나 하믄서 닭가슴살 개미 똥꾸녕만큼 들었고

 

학교 앞 샐러드가게들은 다이어트 보다는 

 

브뤄언치 같은 엘레강스 느낌에 무슨 쓴맛나는 치커리

 

같은거만 있어보이게 넣어서 가격대비 창렬이라

 

어쩔 수 없이 귀찮아도 만들어 먹는데

 

이왕 귀찮음 감수하고 만드는거 몇 인분 더 만드는거

 

티도 안날듯 해서요...

 

구성은 양상추, 양파, 깻잎, 방울토마토이고

 

양파는 식초랑 설탕 넣은 물에 넣었다 먹으니 안맵고 좋더라구요

 

깻잎이나 이런거 안 좋아하심 다른 야채 마트가서 보고

 

바꿔 넣어드릴게요 드레싱은 오리엔탈, 키위, 참깨 있고

 

후추나 참기름 조금 뿌려도 되고

 

제가 질리면 냉동연어나 아보카도 같은 걸로 바꿀 수도있습니다

 

근데 귀찮을 것같아서 지금은 닭가슴살만ㅎ...

 

랭킹닭컴에서 산 닭가슴살 100그람 통으로 찢어 넣어드려요

 

가격은 5500원 정도?

 

저 먹을거 만들면서 같이 만드는거라 위생은 깨끗하구요

(사진에 그냥 팽개쳐져있는 깻잎은 야채칸에 안넣었더니

얼어서 버리는거 둔겁니다!)

 

스쿠터가 있어서 아침 7시 -8시 사이에 배달해드리려는데

 

대신 위치는 북문-정문 근처로만 할게요

 

일주일 중 주말 빼고 월화수목금만 하고

 

재료 같은걸 미리 한번에 사야될 듯 해서 20일 그니까 4주치

 

한번에 받으면 될 듯한데

 

음...뭐 별게 없어서 사드실 분 없을 듯 하지만ㅋㅋㅋ

 

뭐 그냥 만들어드셔도 됩니다 귀찮은 것만 감수하면...!

 

그냥 혹시나 드실분 계실까 싶어서 한번 올려봅니다!ㅎㅎ

 

저기에 고구마나 바나나 한두개로 탄수화물 좀 먹어주면

 

다이어트 균형식으로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ㅎ

 

  • 1
    • 글자 크기
중급회계 인강 추천해주세여 (by 머리좋은 더위지기) [레알피누] 한학기 휴학하고 (by anonymous)

댓글 달기

  • 한번 두번 먹을거면 사먹겠지만
    보통 운동하는 사람은 대량구매해서 해먹는게 싸게 칠거같은데요
  • @힘좋은 뚝갈
    글쓴이글쓴이
    2019.6.26 14:03
    정작 저도 대량구매 해먹는 중이기도 하구요!ㅋㅋ 근데 대량구매하니 냉동실 냉장고 다 차서 불편하기도 하고..안그래도 먹고싶은거 못먹고 샐러드 먹는데 이러니 더 먹기 힘들더라구요ㅠ 그래서 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싶어서 올려봤슴다!ㅋㅋ
  • 안먹을듯 윗분말대로 대량으로해서 해먹을거같아요
  • @근육질 방동사니
    글쓴이글쓴이
    2019.6.26 14:06
    저도 혼자 만드는거라 한두분 계실까 하면서 올려봤습니다ㅎㅎ 이런건 돈으로 수고로움과 시간을 사는거니까요!
  • @글쓴이
    그건맞아요ㅠㅠ 손이들어가면 다 돈이니까요 헬스맨이 아니여서 아쉽네요 하하 다음기회에!
  • 이윤이 얼마나 남으면 이렇게 팔려고 애를 쓸까 만약 판매하신다면 소득신고는 당연히 하셔야 되는 거 아시죠?
  • @자상한 까치고들빼기
    글쓴이글쓴이
    2019.6.26 14:07
    네 알죠..근데 왜 화가 나신거죠..?!ㅋㅋ
  • @글쓴이
    아마 마이피누에서 상업적인 목적으로 판매하시면 안 될 뿐더러 식품위생법상 보건증 있으셔야 판매가 돼요 이렇게 개인으로 판매하시는 걸 법학도로선 고운 시선으로 보이지 않죠
  • @자상한 까치고들빼기
    글쓴이글쓴이
    2019.6.26 14:19
    저번에 마이피누에서 과일 소포장으로 파셨던분이 계셔서 올려봤어요ㅠ문제없이 다들 잘 사서 드셨던 것 같기에...!
  • @글쓴이
    눈 감고 넘겼는데, 역시나 한 사람 관용하듯 봐주니 법을 어기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하시는 군요. 본인도 1이라도 잘못 했다고 생각하시면 지금이라도 글 내리시는 게 맞다고 보는데요? 일 더 커지기 싫으시면
  • @자상한 까치고들빼기
    법은 배웠지만 인간미는 못배운 전형적인 현대인의 모습이 아닌가 싶네요
  • @자상한 까치고들빼기
    글쓴이글쓴이
    2019.6.26 15:30
    난독증이 있으신건지..불편함이 시야를 가린건지...원래 문맥파악을 못하시는건지...제가 바로 전에 쓴 댓글을 이해하시기 쉽게 기이이일게 풀어 써드리면

    지하철역 앞에서 불법노점으로 김밥을 판매하시는 할머니를 모두가 무언의 약속이라도 한 듯 신고하지 않는 것처럼 과일을 소포장하여 학우 분들께 좋은 취지로 판매하는 일이 여기에서 있었고 제가 샐러드의 팔게 된다면 그 일이 그정도의 암묵적 허용이 주어지는 일이라 생각하여 글을 올렸습니다.

    라는 뜻입니다^^ 이전에도 문제 없었으니
    나도 문제 없는거 아니냐 하며 범법을 당연시한게 아니구요ㅎㅎ
    그리고 누군가 샐러드를 만들어서 돈을 번다는 것에 불편함을 느끼고 급발진하여 댓글을 쓰셨으면서
    그것이 법학도로써의 불편함인양 운운한 것이
    제 얼굴까지 붉어지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 커질 일 없어요 애초에 판다는 글도 아니었고 만약 팔아도 식약청에 전화해보고 할게요ㅎ
    감사링
  • @글쓴이
    네. 열심히 해보세요. 계속 지켜볼 거고, 법과 저촉되는 선이 있다면 확실히 일 키울 생각입니다. 미리 경고드렸어요.
  • @자상한 까치고들빼기
    두번 경고하면 퇴장인가요 ㄷㄷ
  • @자상한 까치고들빼기
    님 말이 틀리진 않지만 너무 인간미는 없군요. 님같은 마인드라면 시장가서 상인들에게 다 소득신고 하라고 따지셔야하며 농촌 어촌 가서도 마찬가지이며 중고로 많은 물건 거래하는 사람에게도 마찬가지이겠죠. 법은 모든 행위의 기준을 설정해주지만 또한 모든 경우에 다 지키기 힘들기에 법이 존재하는 것이기도 하겠죠. 아마 본인도 학교를 벗어나서 생계를 책임지고 살다보면 법을 다 준수하는것이 쉽지는 않은 일이란걸 알게 될겁니다. 물론 다 지키고 사시는 분도 계시고 그런분은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지키기 어려운 것도 존재하기 마련이고 현실이 이상적으로 다 돌아가는건 아니란걸 인정하고 아주 도덕적으로 나쁜경우가 아니라면 너무 비판적으로만 보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 @질긴 뽀리뱅이
    글쓴이글쓴이
    2019.6.26 16:04
    저도 모르게 감정적으로 대응한 댓글을 달았다가 뽀리뱅이님이 쓰신 글을 보고 부끄러워져서 댓글을 지웠습니다...물론 법에 어긋나는 잘못된 행위지만 동시에 이해될 수 있는 정도의 행동인 것 같다는 생각을 어찌 정리하지 못했었는데 뽀리뱅이님이 제대로 정리해주신 것 같습니다!
  • @자상한 까치고들빼기
    그라지라~ 붕어빵도 새벽우동도 다 탈세충이지라~
  • @자상한 까치고들빼기
    이 정도면 이윤 목적이 아니라 그냥 수고비정도죠ㅋㅋㄱㅋ 5500원이면 거의 재료값만 받는건데;; 암튼 똑똑하고 예리한척 하고싶어서 ㅉㅉ
  • 윗분말이 맞습니다
    왜 화가 나신거죠?
    이대답이 맞습니까?
  • @나쁜 까치고들빼기
    글쓴이글쓴이
    2019.6.26 14:23
    '이윤이 얼마나 남으면 이렇게 애를 쓸까'
    제가 글에 저 만드는거 만들면서 귀찮은 김에 생각이나서 올려본다고 했그든요ㅠㅜ돈 엄청 벌고싶어서 그런게 아니구...
    이미 글에 설명 되어 있음에도 마치 처음부터 돈을 목적으로 했다는 투의 불편함이 그득 묻어있는 댓글을 쓰셨기에 여쭤 보았습니다요...
  • @나쁜 까치고들빼기
    글쓴이글쓴이
    2019.6.26 14:25
    그리고 틀린 말이라고 안했어요 다 맞는 말이네요!ㅎㅎ
  • @나쁜 까치고들빼기
    글쓴이글쓴이
    2019.6.26 14:27
    그리고 심지어 판다고 한것도 아니고 여쭤만 봤네요..!!연락처를 올린 것도 아니고!!세상에나 이렇게 놀라운 일이
  • 그냥 같은학우들끼리 소소하게 판매한다는건데 뭐들이리 꼬이신지 모르겠네요 물론 잘하는건 아니지만 유도리있게 훈훈하게 넘기면 될일을 가지고 다들 무단 횡단도 절대 안하시고 인생 FM 대로 사시나봐요
  • 저도 샐러드 배달시켜먹는 입장에서 이런거 누가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생각한적도 있고 5500원이면 이윤을 창출한다고 보기도 어려운 가격이라 서로 윈윈일거같은데 참 삭막하네요
  • @민망한 산수유나무
    인정합니다.. 윗 댓글들 보고 기분 많이 잡치네요.. 필요없으면 갈 길 가면 될텐데
  • @민망한 산수유나무
    대체 유도리있게 훈훈하게 넘기면 될 일의 기준은 무엇인지요? 길거리 포장마차 무단 노점들 다 훈훈하게 넘어갈 일이어서 그렇게 단속 당하고 철거되나요? 법적으로 안 되는 일들을 학우같은 분들이 여럿 계셔서 성실하게 세금내는 사람들만 피해입는 것입니다. 이건 FM이 아니라 1원이라도 이윤이 있다면 정당하게 사업자 등록을 하고 판매해야 하는 상업적 목적이 뚜렷한 상황입니다만요?
  • @자상한 까치고들빼기
    상업적 목적이 아니잖아요 시선이 왜이리 삐딱하신지 모르겠네요 토스트집은 엄연한 상업적 목적으로 이윤을 취하는거고 이거는 그냥 소소하게 학우들끼리 윈윈하자는건데 유도리에 기준이 어딨습니까 말 그대로 유도리입니다 계산적으로 공식이 있는게 아니라 유도리요 유도리
    그리고 한가지 묻고싶은게 있는데 법이란게 유도리없이 무조건 지켜져야하는거잖아요 그래서 학교 정문앞에서 무단횡단 한번도 해본적 없으시겠죠? 횡단보도가 없으니 엄연한 불법이고 건널일 있으시면 파리바게트 사거리까지 가서 거기있는 횡단보도로 건너시는거맞죠?
  • @민망한 산수유나무
    소소하게 학우들끼리 윈윈하다는 시선은 누가 정한 걸까요? 그리고 정문 앞 무단횡단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냐는 질문은 왜 하시는 거죠? 본인이 당연시 했던 행동을 윤리 규범 잘 지키는 사람에게 잣대로 들이대지 마세요.
  • @자상한 까치고들빼기
    글쓴이글쓴이
    2019.6.26 17:24
    제가 감히 끼어들어서 한마디 해보자면 평생 살면서 무단횡단처럼 엄연히 불법이지만 적당선에서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는 일을 한번도 범하지 않고 사는 사람은 없다는 거죠...글 쓰신 본인도 당연히 그러실거구요...본인은 삶의 일부분에서는 '유도리'있게 법 어기고 사시면서 타인의 '유도리'있는 범법에 대해서는 엄격할 자격이 있을까? 그런의미에서 하신 말입니다...요즘 인터넷 보면 사람들이 그냥 말싸움에서 이기려고 자기도 머리로는 이해하고 있으면서 억지로 꼬툰리를 만드는 것 같아요...안타깝네요
  • @글쓴이
    본인이 자주 범하는 행동을 타인에게 당연하단 듯의 잣대로 들이대는 건 어떻게 받아 들여야 할까요? 그 쪽분이 제 친구도 아니시고, 주변 관계도 아니시면서 제가 무단횡단 하는 지는 어떻게 확신하실 수 있을까요?
  • @자상한 까치고들빼기
    글쓴이글쓴이
    2019.6.26 17:40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시네요...
    1. 윗댓 분은 본인이 무단횡단을 자주한다고 한적이 없음. 부산대 정문 앞에서 자주 행해지는 무단행단을 예로 든 것일 뿐

    2. 저도 까치고들빼기님이 무단횡단을 한다고 한 적 없음. '무단횡단처럼'이라고 언급

    3.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단횡단 포함 모든 '유도리'있는 범법행위를 까치고들빼기님이 했는 지 어떻게 아냐고 묻는다면 누구나 평생 한번이상 '유도리'있는 범법행위를 저지른다는 합리적이고 상식적인 추론을 부정하고 본인은 평생 법을 어긴적이 없다고 주장하는 것이므로 더 이상 대화 불필요.

    입니다........글 좀 똑바로 읽어주세요
  • @자상한 까치고들빼기
    글쓴이글쓴이
    2019.6.26 17:47
    그리고 본인이 자주범하는 행위가 다른사람도 일반적으로 많이 행하는 행위라는 것이 보편적 상식에 해당할 경우 타인에게 잣대로 들이대는 것도 합당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무단횡단은 합당한 예라고 할 수 있구요.
  • @글쓴이
    크~~~3번에 해당하는거 같길래 이사람과는 더이상 대화가 힘들겠다라는 생각에 더이상 답글 안달고 있었는데 쓴이님이 명확하게 달아주셨네요 사이다 굳입니더
  • @자상한 까치고들빼기
    쓴이님이 하는 행동은 어느정도 사회적 합의, 관용이 허용된거기 때문에 지지받는거죠. 광화문광장 천막사례 보셨나요? 세월호는 사회적 합의가 있었기에 천막이 유지됐지만 대한애국당 천막은 순삭당했죠
  • 글쓴이님 힘내세요! ㅎㅎ
    근데 양상추 토마토 아보카도이런거 살때 주로 어디서 사세요?
  • @유쾌한 금낭화
    글쓴이글쓴이
    2019.6.26 14:57
    양상추랑 양파 토마토 깻잎은 장전역에서 북문 올라가는 일자라인에 마트 세개 있는데 거기서 주로 삽니다ㅎㅎ 아보카도나 치거리류 같은 좀 있어보이는?ㅋㅋ 채소나 쿠마토라고 꿀맛탱 토마토, 고구마는 nc지하에 마트에서 사네요ㅎ 고구마가 장전역 라인 마트는 다 일반 밤고구마만 팔아서 꿀고구마나 호박고구마 사려면 nc지하가시면 있어요
  • 꼬인사람 많네...위엔 한비자가 있네요
  • @우수한 봉선화
    글쓴이글쓴이
    2019.6.26 15:37
    ㅋㅋㅋㅋㅋㅋ드립 너무 제 취향이신 것ㅋㅋㅋㅋ
  • 일상생활 가능하나 꼬여도 꼬여도 와;; 학생 때 김밥 도시락 만들다보니 어차피 손도 많이 가고 해서 옆집 친구 재료비정도에 수고비만 받고 도시락 제꺼 만드는 김에 같이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럼 저희 어머니는 김밥천국에 피해를 입혔기 때문에 사업자 등록을 해야하는거고 법을 어긴게 되는건가요;
  • @무좀걸린 아주까리
    옆집 친구를 위해 몇 천 명이 이용하는 사이트에 공개적으로 글을 올려서 수익을 창출하셨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구석 여포가 방학해서 심심한듯
  • 어후 ㅋㅋㅋㅋㅋ 사이버대법관 극혐
  • 샐러드가 5500원 ?? 가성비 좋은건가요? 잘몰라서..
  • @다친 탱자나무
    아보카도 연어들어가는거면 진짜 싼거에요 요새는 샐러드도 만원하는 시대임ㅋㅋ
  • 님도살짝비싼듯 근데 위에 씹선비;;ㅋㅋㅋㅋ안팔리면 그만인것을 배알 꼴려서 난리낫네
  • ㅋㅋㅋㅋㅋㅋ
    선비들아 일상생활가능하냐?
  • 헛 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샐러드 넘 비싸서....
  • 진짜 씹선비 찐내 극혐..
  • 5500원 비싼거같은데요.. 야채류+닭가슴살 100그램이면 솔직히 단가 3000원도 안나올거같은데요 가게에서 파는 것보단 가성비 좋겠지만 만드는 김에 판매하는 것 치곤 가격이 응? 스럽네요 하나당 2500원 이윤발생하고 2500*20일하면 5만원...? 뭐 수고비라 해도 좀 쎈데요 ㅋㅋㅋ
  • @민망한 억새
    글쓴이글쓴이
    2019.6.28 11:44
    막 디테일하게 생각해서 정한건 아니고 대략적인 재료 가격에 배달해드린다 생각해서 대충 얘기해봤어요ㅎㅎ 닭가슴살도 더 대량으로 사면 싼데 냉동실이 한 30개가 한계라...그리구 판다는게 아니고 이런 의견물어볼라구했습니다ㅎㅎ 감사함다!
  • @민망한 억새
    저 이분 의견처럼 가격 좀 더 낮추면 좋을 거 같아욤
  • 세상에 꼬인사람들 진짜 많네... 또한번 느끼고 간다
  • 대량구매 어디서 하나요?ㅠㅠ 닭가슴살 어디서 사는지도 알려주세요!!!!
  • @치밀한 뱀딸기
    글쓴이글쓴이
    2019.6.28 11:44
    저는 랭킹닭컴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했습니다ㅎㅎ 어플도 있어융
  • '확실히 일 키울 생각입니다. 경고드렸습니다.'이런말은 협박인거 같은데... 문장 한 단어 단어에서 불편함이 느껴지네...
  • 헐 저는 완전 좋은데요?
  • 수구꼴통 꼬인사람보니 스크류바 먹고 싶다. 빙빙 꼬였네~~
  • 솔직히 돈 벌려는 생각으로 한다고 밖에 안느껴지네요
    굳이 욕 먹어가면서 하실 필요가 있을까 싶어요
  • @무거운 왕원추리
    글쓴이글쓴이
    2019.7.2 14:59
    안해요ㅠㅜㅡㅠㅜ 애초에 한다는 글도 아니었다니까요????그냥 물어보는 글이었는데 똑바로 읽어보지도 않고 미워하기부터 하시니 헤이러들에게 미움받는 래퍼가 된 기분이롸니깐요 속상ㅜ 헤이러스 가나 헤잇 헤잇 헤잇~ 암 저스트 가나 쉐잌 쉐잌 쉐잌~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9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5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장전역에서 큰길로 올라오면서..19 anonymous 2019.09.11
학내 고양이 먹이 주는 분들..?8 anonymous 2019.09.17
경제학부 학생회비로 에어팟 품?33 anonymous 2019.09.13
살찌우려는데 똥만싸요26 큰 중국패모 2019.06.27
아싸도 졸업식 가도 되나요5 깔끔한 누리장나무 2019.06.27
유튜브 주로 뭐 보세요??41 사랑스러운 은대난초 2019.06.26
문과 공기업5 허약한 노간주나무 2019.06.26
신천지 여론 진짜 무섭네요8 무거운 생강나무 2019.06.26
아;;; 강의평가 다시 수정 못하나요9 청아한 참깨 2019.06.26
집주인이 돈을 안 돌려줄 때14 재수없는 민들레 2019.06.26
뮤지컬 가격6 발랄한 관음죽 2019.06.26
수영 입문 때6 느린 자두나무 2019.06.26
해커스 1000제 2 풀고나서8 무심한 박달나무 2019.06.26
부산은행 5급행원으로 들어가고 싶습니다 ㅜㅜ 조언부탁드립니다 ㅜㅜ26 다친 라벤더 2019.06.26
졸업예정증명서는 언제부터 발급되나요?1 해맑은 통보리사초 2019.06.26
졸업유예 아시는분 계신가요?2 다친 참나리 2019.06.26
새도 의자9 무심한 박달나무 2019.06.26
다른 사람이랑 의견이 다를때 너무 자신이 없네요4 가벼운 미국쑥부쟁이 2019.06.26
북문 어*더치 똥싼 사람입니다19 해맑은 삼잎국화 2019.06.26
부산대학생 블로거7 이상한 원추리 2019.06.26
기계과 ㅇㄷㅁ 교수님 응용고체역학 어떤가요?9 청렴한 금불초 2019.06.26
중급회계 인강 추천해주세여8 머리좋은 더위지기 2019.06.26
닭가슴살 샐러드 배달하면 드실분 있을까요(여러개 올려서 죄송합니다ㅠ)59 초조한 이팝나무 2019.06.26
첨부 (1)
20190624_065840.jpg
4.38MB / Download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