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헌 ㄱㅊ?
글쓴이
- 2020.02.09. 15:17
- 429
신헌 인강 들을만한가요??
사기업 인적성이나 ncs 몇 번 붙어봤는데 진짜 운이 좋았거나 아니면 인적성 비중이 높지 않았던 회사들이었습니다.
신헌 인강이 많이 비싸던데 ㅠ 그래도 돈 주고 한번 들을만 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겸연쩍은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 번 붙은 경험있는데 대체 왜 들음???
0
0
멋쟁이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ㅌㅊ
0
0
사랑스러운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들으면 만능이다 생각하고 들으면 망하고, 충분히 연습하는 노력 들이면 효과 좋아용. 저는 괜춘했습니다
0
0
태연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라리 스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