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
- 2020.04.27. 10:22
- 592
z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도 친구랑 전화한다길래 친구한테 전화하자고 카톡 보내라고 하고 그 내용 사진찍어 보내라고 하긴 했는데 피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초에 사랑이 보듬어주려고 하는거냐. 나누려고 하는거지. 무슨 암탉이랑 병아리도 아니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글쓴이분은 남친분이 힘든걸 다 보듬어준다고 답글 다녔던데 그건 다 포용하는게 아니라 자기가 임의로 임계치를 정하고 선택적으로 받아주는 거에요
정말 다 이해한다면 남친이 글쓴이분의 모든걸 다 받아주지 못하는 부분도 받아들여야겠죠
인격적으로 성숙한 연인관계를 지향하고 지금처럼 떼스면서 아몰랑 식의 자기위주 관계는 지양하셨으면 좋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글 잘 복사해두시고, 나이가 좀 더 들었을 때 본인의 글을 다시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두번이야 이해해줄수있지만 자꾸 그러면 질려요. 자기가 가진 고통을 없애려고는 생각안하고 남한테 떠넘겨서 다른 사람도 같이 고통받게 만드는 사람은 연인관계를 떠나서 친구로도 두고싶지않은 유형이에요.
저도 전남친 개쓰레기같은 인간 만났지만 누구보다 현남친 믿고 의심한적 한번도 없네요. 의심은 한번시작하면 끝도 없어요. 오히려 의심하기시작하면 그 생각이 맞을때까지 계속 의심하니까요. 그러고는 얘기하겠죠. 거봐 내가 그럴줄알았다니까. 하고요. 누군가를 믿지못하고 의심하는 행위가 상대방을 그렇게 만들었다고는 전혀 생각못하겠죠.
마지막으로 트라우마는 님이 극복하는거지, 현남친이 극복시켜주는게 아니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 느끼시려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