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침착한 흰꿀풀2021.06.26 17:02조회 수 504댓글 9

    • 글자 크기

.

    • 글자 크기
원룸은 일반쓰레기 어디에 버리나요? (by 초라한 봄구슬봉이) [레알피누] 막 전역했는데 (by 명랑한 살구나무)

댓글 달기

  • 선배 ㄱㄱ
  • @해박한 돌마타리
    글쓴이글쓴이
    2021.6.26 17:13
    제가 아는 선배님들은 다른길로 빠지셔서ㅜㅜ
  • 환경직무가 다양합니다
    사기업은 환경안전 / 인허가 / 환경영향평가/측정 및 분석
    공기업은 발전소 화학직 / 환경공단은 환경직
    환경은 to가 너무 적고요구하는 자격증이 비슷해서 사기업 공기업 병행하는 경우를 많이 봤어요.

    막연히라도 원하는 직무 생각해보고 채용공고를 보면서 필요한 자격증이나 시험과목 보고 준비하시면 될거 같아요

    사기업은 환안 기준으로 어학점수 대기 산안기 수질 위산기
    공기업은 수질 대기 화공기사 등등 있네요

    힘내세요. 많아보야도 환경 기사는 쉬어서 하나씩 따시면 됩니다
  • @싸늘한 광대싸리
    글쓴이글쓴이
    2021.6.26 17:15
    감사합니다 선배님!!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 @글쓴이
    환경이 3기사 고스펙많아 보여도
    1기사로 합격하는 경우도 많이 봤습니다.
  • 공기업은 모르겠고 사기업 관리자로 재직중임~ 기사는 대기, 수질이 많이 쓰임~
  • @해맑은 돌가시나무
    글쓴이글쓴이
    2021.6.26 17:48
    일단 대기수질 두개는 따놔야 좋겠군요 감사합니다!
  • 전공을 안살린다면 금융권도 있습니다
  • @도도한 생강나무
    글쓴이글쓴이
    2021.6.27 14:12
    금융권은 전혀 생각 안하고있었는데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166816 [레알피누] 우울우울2 흔한 고마리 2021.07.02
166815 [레알피누] 7분위 2.9 국장 되나요?6 화사한 큰앵초 2021.07.01
166814 변녀 만나려면 어떻게4 다친 오이 2021.07.01
166813 전화기과10 무례한 아프리카봉선화 2021.07.01
166812 졸업할때 우등/최우수 졸업(은장/금장)여부가 중요할까요?12 친숙한 산딸나무 2021.07.01
166811 공대 3학년 학점 조졌는데 복구 가능한가요2 유치한 붓꽃 2021.06.30
166810 곧 징역1년 만기출소 앞둠6 침울한 참다래 2021.06.30
166809 에타 정지8 부자 미역줄나무 2021.06.29
166808 [레알피누] 부산 내에 타 대학 다니는 사람 자격지심52 재수없는 고들빼기 2021.06.29
166807 부산대 대면 근육질 벽오동 2021.06.28
166806 북문 미파 자리 옮긴것같던데3 수줍은 흰씀바귀 2021.06.27
166805 약간 여자들은 잘생긴 남자에 대한 색안경이 있는거 같음.25 흐뭇한 술패랭이꽃 2021.06.27
166804 원룸은 일반쓰레기 어디에 버리나요?3 초라한 봄구슬봉이 2021.06.27
.9 침착한 흰꿀풀 2021.06.26
166802 [레알피누] 막 전역했는데6 명랑한 살구나무 2021.06.26
166801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초라한 꿩의밥 2021.06.26
166800 내년에 26살 복학생6 따듯한 돌양지꽃 2021.06.26
166799 취전과 프로그램 해보면 도움되겠죠?1 안일한 겹황매화 2021.06.25
166798 [레알피누] .2 착실한 비비추 2021.06.24
166797 잘생긴 사람 특2 정겨운 좀깨잎나무 2021.06.24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