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pe Myths and Facts (로저 윌리엄스 대학)
List of Rape Myths (미네소타 Duluth 대학)
이건 우리나라 조사결과가 아닌거 같네요...??
우리나라 조사결과는 없나요?
그리고 밝혀진 것이 2퍼센트라는 의미 아닌가요? 안밝혀진거 합치면 더 많을거 같은데...
그리고 2퍼센트도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숫자라고 봅니다.
하지만 악플은 잘못됬죠.
처음에 확실한 증거 없이 뒤에 서 있던 남자를 성추행범으로 확정지었다고 하셨잖아요. 그게 진짜로 가만히 길을 간다든지 서있기만 했던게 아니라는게 문제죠. 실제로 닥쳐보면 충분히 의심할 수 있는 상황이에요.
그리고 제 글에서는 근거없는 여성혐오 및 악플러들이 잘못됐다고 얘기하고 있는데 자꾸 반복해서 확신이 없다고 얘기하시는건 좀 그렇네요; 마치 그렇다면 악플들을 정당화해도 된다고 말하시는것처럼 느껴져서요...ㅠ 글쓴이가 경솔할 수는 있는데 이렇게 교내게시판에서 욕먹고 악플 달릴만큼 잘못했다고는 생각안해요.
댓글을 읽어보니 혹시 멀쩡할 사람일 수도 있는데 너무 성추행범이다라고 확정짓는거 같아서 그러시는거같네요.
글쓴이의 글만 읽어서는 용의자들의 신상을 전혀 파악하지 못하고, 경고글 취지로 올린거 아닌가요.
만약 신상이 드러났다면 아주 큰 문제가 됐겠지만, 지금은 문제될게 있나요? 저는 오히려 글쓴이에게 악플다는 사람들이 더 잘못되었다고 생각되네요.
정황상 그렇게 믿고 계시겠죠. 본인이 그렇게 확신이 있으니 신고하신걸거구요. 그리고 막상 피해자 입장이 되어보면 그 둘은 별 차이가 없을 것 같네요.
그치만 듣고보니 단정짓는게 바람직한 태도는 아닌거같다는 생각은 드네요. 어찌됐든 결과가 안나왔으니...
그렇다고해도 실제 피해자가 아니라는 것이 확정되지 않은 글쓴이를 비아냥거리는게 정당화 되는것은 아니죠.
근데 웃긴건 야 기분조타 했다고 다 일베충으로 몰아가는것도 좀 아닌듯요 아 물론 여성분들이 짧은거 입었다고 여자 잘못이라고 하는건 답없는넘들이고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