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성추행에 약간 심한 악플 다는 이유

키큰 중국패모2013.10.07 22:56조회 수 2599추천 수 4댓글 40

    • 글자 크기

단순히 성추행 문제를 넘어서서 그간 한국사회에 만연한 남성 역차별 문제와 성추행 문제가 오버랩되서 보이는거죠...

하필이면 오늘 서울대 담배녀 건도 터졌고요. 

여자 앞에서 담배 피우는 것도 성폭행으로 취급받는 나라가 되버린 대한민국의 현실을 바라보면서요...

 

남성역차별 문제가 심각해지다보니 남성들에게도 억한 마음이 쌓인겁니다....

여자는 생물학적 약자죠... 이건 맞는거 같아요.

그런데 이미 그 이유로 여자는 많은 특권을 부여받아서 사회적으로는 약자가 아닌데...

우리는 약자다 약자다 하면서 남성에게 자꾸만 사회적 양보를 강요하는 느낌???

그 정도가 갈수록 심화되고 남성들에게 자꾸 의무와 불평등만 강요되고 여성은 특권화 되고 있으니...
그래서 남성들에게도 쌓인게 많은 것 같습니다.

 

여성부만 해도 도대체 국가예산도 부족한데 여성부가 있을 이유가 뭐가 잇나요?
악플다는 것은 옳지 않지만 이해할만한 점도 많아요.

    • 글자 크기
범인이잡혔다고치자(실제로 그범인이 도촬을했다는 가정하에) (by 저렴한 은백양) 갑자기 일베가 어쩌니 신상을 터니 하는게 좀 의아하긴 했지만 (by 납작한 솔새)

댓글 달기

  • 여성분들이 권리를 법적으로 챙기겠다고 하니까 남성들은 책임을 지고 싶지 않아하는거죠
  • ㅇㅇ 억울한듯
  • 저는 반대로 여자들에 대한 남자들의 근거없는 혐오가 이정도다!를 보여주는거같았어여
  • @나쁜 동부

    근거가 없다뇨;
    글쓴이의 본문만 봐도 서울대담배녀나 여성부라는 여성혐오를 가질만한 근거가 있는데

  • 서울대 담배녀는 예전에 터진거 아닌가요?
    에휴 여튼 여성부 때문에 오히려 여성들이 불리해지는거같네요 ㅠㅠ
    우리들은 서로 차별하기 싫은데 사회가 그렇게 만드는 느낌...
  • @유능한 양지꽃
    그런거 느끼는 여성들이 늘어나서 여성들 내부에서 여성부 없애자는 운동이 일어나야겠죠
  • 개인적으로 동의합니다.
  • 일반화 ㄴㄴ

  • 유럽, 북미, 호주 국가들 가서 "여자는 생물학적 약자다. 그래서 보호받아야 한다"고 논리 펴시면 여성들한테 욕먹습니다.
    닉네임을 보고 생각난건데 가까운 중국만 가셔도 아마 욕먹을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 @큰 삼백초
    이과생인데요.. 근육량, 헤모글로빈 수치 등등 '생물학적'으로는 약자로 볼 수 있습니다..
  • @유능한 양지꽃
    음.. 글을 다시 읽어보시면.
    약자가 아니다 라는것이 아닙니다.
    생물학적으로 약자니까 보호받아야 한다는 식의 논리는 잘못된거라고 말한겁니다.
  • @큰 삼백초
    여자들은 사회적인 보호는 바라지 않아요. 가장 중요한게 자기 생명인데 생물학적 약자니까 생물학적으로는 보호받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생물학적 강자로부터 일어날 수 있는 위협은 생명을 앗아갈수도 있는데 약자로서는 정말 반항도 못해보고 당할수밖에 없습니다. 약자의 입장이 되어 생각해보세요. 요즘은 법도 여자들의 죽어나가는 생명들을 지켜주지못해요.
  • @나쁜 동부
    글쓴이글쓴이
    2013.10.7 23:04
    여자들은 사회적 보호보다는 사회적 특권을 바라지 않나요? 그 외에 별도로 생물학적 약자로서의 보호도 필요로 하는 것 같고요.
  • @글쓴이
    그건 여성혐오자들의 생각이구요 사실이 아닙니다. 사회적으로 평등하기만 해도 불만없을듯
  • @나쁜 동부
    글쓴이글쓴이
    2013.10.7 23:09
    님은 그럴지 모르지만 많은 여자들이 그렇지 않습니다. 사회적 평등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사실은 평등이 아닌게 많죠. 이미 남자들은 역차별 심각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조선시대 때 여자들이 손해봣으니 이제 남자들이 손해봐야 평등이라는건가요?
  • @글쓴이
    남자들이 느끼는 역차별은 오히려 못느끼겠고 여자들에 대한 차별을 아직도 심각하게 느낍니다. 조선시대때부터 여자는 멸시받아왔으니 당연히 차별받아야 하는데 개선되는게 마음에 안들어서 역차별이라는 건가요?
  • @나쁜 동부
    글쓴이글쓴이
    2013.10.7 23:16
    이미 여자는 사회적 약자가 아닙니다. 현실을 직시하세요. 오히려 강자라고 볼만하죠.
    그런데 지금보다 더 많은 특권을 쟁취하려 하니 문제라는것이죠.
    여성전용 도서관과 여성전용 주차장이 있는 나라라니 말 다했습니다.
    이것도 여자가 약자라서 받아야하는 특권인가요?
  • @글쓴이
    여성전용 도서관과 주차장 필요없습니다. 여성부에서 하는 일 여자들도 싫어하고 여성부 짜증나니까 여성부에서 하는 일이 곧 여자들의 특권이라고 연결하지 마세요. 님이라면 당장의 취업과 남성전용도서관 주차장 중에 어느게 절실하나요?? 이게 님이 말하는 여자들의 특권이었나요? 기가 차네요. 당연히 밥줄이 절실하지 않습니까? 여자들은 남자들보다 사회적으로 굳이 말하면 취업면에서 심각하게 차별받는다는 사실은 아시죠? 대기업들의 신입 남녀비율보면 8배정도 차이나더군요...실질적인 차별은 개선되지도 않았는데, 고작 도서관주차장우편함 또 뭐있지 쓸데없는게 꽤 되던데...어쨌든 여자들에게도 필요없는 것들을 언급하면서 역차별을 주장하는게 어이가 없단 말입니다. 입장을 바꿔 생각해보세뇨. 아무리 능력이 뛰어나도 취업은 몇배로 어렵고 남성전용주차장도서관처럼 필요없는 거나 주고 차별을 넘어 역차별이다! 부럽다 남성전용이라는 특권!!! 이러면 화안나겠어요?
  • @나쁜 동부
    글쓴이글쓴이
    2013.10.7 23:29

    취업 부분의 여성특권에 대해서는 좀 있다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어느 기업에서 공식적으로 여성이라는 이유로 안뽑는 경우 있나요?
    입증 가능한가요? 님 상상에서만 여자들이 손해보는 거겠죠.
    그리고 여성전용 주차장, 여성전용 도서관 님이 필요없는게 중요한게 아니고요.
    많은 여자들이 좋아하니 표때문에 없애지 못하고 있죠.
    단순히 개인이 좋아하고 안좋아하고가 중요한게 아니라 대세가 중요한겁니다.

    글쓸 때는 그러한 현상과 대세를 보고 판단해서 쓰는 것이지 단순히 님은 원치 않는다라는 것으로 쓰는 것은 문제가 있습니다.

  • @글쓴이
    어느기업이 공식적인 이유를 냅니까 통계만 내도 욕먹는데 이유까지내면 난리나죠. 통계만으로도 8배면 말다한거 아닙니까? 전용주차장 도서관 페북댓글보고도 알수있듯이 여자들도 이해못해요. 그리고 정말 어이없어서 묻는게 취업부문에서 아직도 심각하게 차별받는데 전용 도서관주차장등등을 준다고 차별을 간단히 넘어버린 역차별이라고 말할수있습니까?
  • @나쁜 동부
    글쓴이글쓴이
    2013.10.7 23:50
    기업은 자기 회사에 적합한 사람 뽑습니다. 원숭이가 일잘한다면 원숭이 뽑을 곳이 기업입니다.그리고 여자 지원자가 적어서 그럴수 있다고 보는데요. 단순히 결과만 보고 판단할 일이 안ㅇ라는 생각이 드네요~
  • @나쁜 동부
    사기업에 여자가많이안뽑히는거가지고 여성차별이라고말씀하시는거같은데 ㅋㅋ
    간단합니다 사기업은 오랑우탕이여도 일잘하면 인간대신 뽑을놈들입니다
    어딜가던 살아남고 굴려먹기쉬운사람이 솔직히까놓고말해서 남자기때문에
    사기업에서는 남자가더 많이 뽑히는거겠죠?
  • 아 중복내용이네요 ㅋㅋ
  • @유쾌한 꽝꽝나무
    글쓴이글쓴이
    2013.10.7 23:56
    단순히 합격자 수치가지고만 비교하는 것도 우습구요 ㅋ 남자들이 취업잘되는 전공에 많으니 취업도 잘되는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 @글쓴이
    여자는 생리학적으로 남성보다 약하고 보호받아야된다
    라는논리랑 다른 것들과의 경계선을 그을줄모름
  • 청동기시댄가
  • @나쁜 동부
    당연합니다! 당연히 생명을 지키고 보호하는 것, 그리고 약자를 지켜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자체가 국가가 제공하는 필수적 공공재이고, 그 예로 국방, 치안이 있겠죠.
    타국가의 위협으로부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고
    타인의 위협으로부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고
    사족을 달자면, 위 댓글 다신분의 말 그대로, 생물학적으로 여자보다 약한 남자도 있을테니
    당연히 그도 보호해야합니다.

    그리고 이건 약자가 아니라도 국민모두가 당연히 필요한 것일 뿐더러,
    또한 주로 약자를 의미하는 노인, 아이, 장애인, 임산부 등은 사회적인 통념, 관습 속에서도 보호해야한다고 여겨지고있습니다.

    충분한 대답이 되었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묻고싶습니다. 여자는 왜 스스로 약자라고 생각하는 것입니까?
  • @큰 삼백초
    여자가 생물학적 약자인게 따로 설명이 필요하나요?과학수치를 가지고올까여ㅋㅋㅋ문과라서 정확하게는 말못하지만 겉으로 보기에도 힘으로보기에도 운동능력으로 보기에도 강자인 남자가 힘으로 제압하면 맥없잖아요
  • @나쁜 동부
    글쓴이글쓴이
    2013.10.7 23:18
    유연성은 여자가 앞섭니다. 왜 꼭 생물학적 약자고 아니고를 힘으로만 판단해야하나요?
  • @나쁜 동부
    아뇨. 제 글에는 생물학적 약자인 이유를 설명해달라는 멘트는 하나도 없습니다만..
    동부님께서는 생물학적 약자니까 약자다. 라고 생각하시는거죠?
    전 단순히 그걸 물었던 겁니다.
    Calm down.
  • 그렇다면 하나 더 묻겠습니다. 정말 나라에 따라서는 물었다가 욕먹을수도 있는 질문인데
    생물학적 약자로서 여자, 어떤 보호가 더 필요합니까?
  • @큰 삼백초
    ㅋㅋㅋㅋ유연성 미치겎닼ㅋㅋ저기요 자꾸 같은 말하게 하지마여...위에 다 있습니다. 생물학적 보호가 필요하다구요....성폭행 살인 이런거 안일어나게끔 법적 보호가 필요한데 성폭행 처벌이 약하다 보니까 여자들이 더욱 많잋죽어나가는거같네요
  • @나쁜 동부
    생물학적 약자 -> 성폭행 당한다 -> 성폭행 처벌을 강화해라.
    그럴듯하지만 틀린 논리 구조입니다. 생물학적 약자라서 성폭행 당한다라는 근거가 되지 못합니다.
    그리고 이미 성폭행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는 것.
    대다수 남자,여자 , 대부분의 국민들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자꾸 무슨 정신승리 하려는듯한 ㅋㅋㅋ 붙임과 글에서 그 수준이 보이네요.

    그러면 하나만 더 묻겠습니다.
    생물학적 약자라서 불평등을 느낀것이 뭐가 있습니까?
  • @큰 삼백초
    공감만 하지 처벌을 실제로 강화하나요? 실제로 강화하는게 중요하죠
  • @나쁜 동부
    최근 분위기가 어떤줄 잘 모르시는것 같습니다만?
    성폭행 관련 처벌 형량이 가중되었습니다.
    판례까지 들먹이지 않더라도, 검색만 해도 우수수 나오네요.

    전 개인적으로 더 강화해야한다고 봅니다만, 책에서 읽었는데 기억은 안나지만...
    강간 등 성폭행 형량을 지나치게 가중하지 않는 이유 중의 하나가
    범죄자는 20년이나 30년이나 큰 차이를 못느낀다네요. 그래서 지나치게 강화했을때,
    강간하고 그냥 살인해버리는 경우가 생길수 있다는 게 기억납니다.

    아무튼 치안을 강화하면 좋을텐데, 그것도 예산이 들어가는 문제이니.
    아청법 잡는 사이버 경찰을 치안강화하는게 훨씬 더 이득이라고 생각도 들구요.
  • @큰 삼백초
    삼백초승으로 끝마무리하겠습니다
  • 아마 이 글을 쓰시는 여성분들은 우리와 같은 대학생이시겠죠?
    그렇다면 묻고싶습니다.
    다른 사람이 아니라 여러분이 당한 사회적인 불평등에 어떤것이 있습니까?

    사회적으로 불평등하다. 우리나라는 남성위주의 사회다.
    취직, 승진 남자보다 안된다더라.
    이런 예 중에, 대학생이신 여성 여러분이 당한 어떤 사회적 불평등이 있습니까?
  • 여잔데 이글읽고나니 조금은 이해가 되네요
  • 여자를 지켜줘야되는건 맞지만 그렇다고 그걸 악용하는 애들도 문제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14517 오늘 발달심리학 수업 특별한거 있었나요??1 답답한 배나무 2013.10.07
14516 성추행녀(?)의 대 반전6 돈많은 튤립 2013.10.07
14515 해상법 10/8(화) 수업 하나요?1 유치한 타래난초 2013.10.07
14514 범인이잡혔다고치자(실제로 그범인이 도촬을했다는 가정하에)11 저렴한 은백양 2013.10.07
남자들이 성추행에 약간 심한 악플 다는 이유40 키큰 중국패모 2013.10.07
14512 갑자기 일베가 어쩌니 신상을 터니 하는게 좀 의아하긴 했지만2 납작한 솔새 2013.10.07
14511 부산대 안에 문구류 파는곳 있나요?4 푸짐한 가락지나물 2013.10.07
14510 변태 있다고 글쓴분은 악플러들부터 고소해야겠어요72 꼴찌 베고니아 2013.10.07
14509 웅비관 사시는분들..2 푸짐한 가락지나물 2013.10.07
14508 중앙일보 항목중 젤 중요한 기업인사과 신입사원 뽑고싶은 대학순위3 어리석은 갓끈동부 2013.10.07
14507 부산대 미니스커트녀3 치밀한 쑥 2013.10.07
14506 상대 개구멍 몰카 사건 경우, 무고죄는 성립되기 힘듭니다.31 키큰 중국패모 2013.10.07
14505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38 돈많은 튤립 2013.10.07
14504 싱가폴 성범죄자 처벌방법1 기발한 기린초 2013.10.07
14503 이번 성추행사건(정황뿐이지만) 많은관심을 받고있는데요39 저렴한 은백양 2013.10.07
14502 성추행 어쩌고 하시는 분11 슬픈 청가시덩굴 2013.10.07
14501 w신청했는데1 해맑은 자귀풀 2013.10.07
14500 밑에 cctv사건 무고죄는 되기 어렵습니다.21 키큰 중국패모 2013.10.07
14499 툴바가 자꾸 사라져요..도와주세요 ㅠㅠ2 고상한 꽃다지 2013.10.07
14498 CCTV에서 변태 사진 찾아서, 경찰에 신고했습니다^^76 머리나쁜 관중 2013.10.07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