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웅비관을 여성전용으로 하려거든

섹시한 쇠고비2013.11.01 14:26조회 수 4258추천 수 5댓글 78

    • 글자 크기
웅비관 a동 b동 갈라서뭐함? 어차피 세탁실, 편의점은 공유.

서로 출입이 불가피한데. 그냥 웅비관싹다여성전용하죠.

대신

웅비, 효원 : 여

자유, 진리 :남

이렇게하죠.

고시 졸업생은 알아서 살길찾아떠나든지

기존숙사에 티오좀 집어넣든지하고.

깔끔하지않나요?
    • 글자 크기
. (by 늠름한 환삼덩굴) 코드 짤줄 아시는분 급질요ㅜㅜㅜㅜㅜㅜㅜ (by 끔찍한 홀아비꽃대)

댓글 달기

  • 맞아요
    자유관좀 써봅시다.
    그 지리적 위치 너무 부러워요
  • 인원 비율도 얼추맞는거같고..
  • 이거 무슨 남녀평등이 아니라 남녀 역차별이네. 여자 스스로 자기들은 부족한 존재라고 자인하는 꼴밖에 더 되나. 자유관 좀 써보자 그래.
  • @멋쟁이 토끼풀
    이글 어디가 역차별?
  • @글쓴이
    ? 이글 맞다고. 웅비관에 효원재 여자 TO박아 넣는 거 자체가 남녀역차별이란거다.
  • @멋쟁이 토끼풀
    그리고 여자들이 건의해서이렇게된게 아니니 그런 드립자제. 글쓴 나도 여자임. 그리고반말ㄴㄴ (난 너님이하니까 함)
  • @멋쟁이 토끼풀
    생활원 태도에 여자들이 와 잘했어요 짝짝짝했나요?? 여자들도 웅비에서 남자 쫓아내는거 어이없고 똥같다고 생각하는데 꼭 여자들이 이 사태를 만든것처럼 말하시네요??대학생활원이 똥같은거지 왜 여자를 욕하는지..진짜 마이피누에 되도않는 여자혐오 만연한거 똥같네요.
  • @불쌍한 산비장이
    위에 사람도 너무극단적으로 전체적으로싸잡아 말한게 잘못이지만 생활원이 괜히 자기들끼리 갑자기 양쪽에서 욕먹는짓을 정하진않았을거 같네요 여자들의 문의와 건의가들어와서 정하게되었을겁니다.
  • @해맑은 창질경이
    그니까 그건 니 생각이라구요
  • @멍한 명자꽃
    깔깔 좋다고하는여자들보면 이런생각 당연히 하게되는겁니다.
  • @해맑은 창질경이
    좋다고하는여자가 있나요? 과연 어느미친년이..
  • @해맑은 창질경이
    여자들이 설마 웅비관에서 남자 쫓아내달라고 문의했을까요?? 불안해서 못살겠다고 조치를 취해달라고 이정도 했겠죠. 그 문의받고 조치를 이따구로 취한 대학생활원이 이상하죠. 생활원 원래 조치 ㅂㅅ같이 해요 글검색해서 읽어보셈..여자들이 저런 조치 취해달라고 했다는 근거도 없으면서 여자 비난하니까 저렇게 쓴거에요.
  • @불쌍한 산비장이
    불안해사 조취 취해달라는것 자체가 어이없는거 아닌가? 남자들을 전부 싸잡아서 무슨 잠재적 성범죄자로 보는것도 아니고ㅡㅡ 지금 이래 말할거는 아니겠지만 솔직히 우리학교 여자들중에 성적 매력 느껴지는 사람 드문데?ㅡㅡ 그딴 불안하다는 듯한 걱정마시죠. 웅비관에서 남자들이랑 같이 생활하는게 불안해사 못살겠다니ㅡㅡ 어이가 없어서 저렇게 건의를 하면 그럼 생활관에서 어케 조치를 해줍니까? 내가 봐도 남자 전용으로 만들거나 여자전용으로 만드는것밖에 답이없겠구만ㅋ 생각좀 하고 말합시다 여자라고 끼리끼리 싸고돌지말고
  • @잘생긴 옥잠화
    어이. 지금 본인이너무 터무니없는 말하고있단 생각안듬? 최소한의 지성은 갖추고 말합시다?
  • @잘생긴 옥잠화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 @글쓴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 @잘생긴 옥잠화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 @글쓴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 @잘생긴 옥잠화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 @글쓴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 @잘생긴 옥잠화
    니댓글 : 웅비관에서 남자들이랑 같이 생활하는게 불안해사 못살겠다니ㅡㅡ 《《-누가 이렇게 건의했는데?
  • @글쓴이
    건의사항도 지어내더니 제말에서돞이상한 의미 지어내시네요
  • @잘생긴 옥잠화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 @잘생긴 옥잠화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 @잘생긴 옥잠화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 @잘생긴 옥잠화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 @잘생긴 옥잠화
    대답좀하지
    ?
  • 오 좋은생각인데요?? 헐이생각 진짜 좋다..전 여잔데 자유관이 웅비관보다 성적컷 훨씬 높은만큼 부산대에서 전반적으로 가장 좋은 기숙사는 자유관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이제 그 좋은 위치는 이제 여학생들한텐 오히려 단점이 됬다고 생각해요. 외부인들이 굳이 건장한 남자들이 우글우글 있는 남학생기숙사에 가서 건장한 남자 상대로 범죄저지를 일은 없으니까 님생각은 남녀 모두에게 좋은거같아요.
  • @불쌍한 산비장이
    ㅂㅅ ㅉㅉ 원래 진리관이 여자가 썼고 자유관이 남자가 썼는데 밤에 진리관 올라가는길이 어둡고 인적이 뜸하고 주위에 으슥한 곳이 많아서 위험하다고 진리관 자유관 남녀사용 뒤바꾼거임ㅡㅡ
    그리고 이범 성범죄사건은 전적으로 관리가 허술했던 생활원 관계자들 탓이지
  • @불쌍한 산비장이
    뭐 맨날 편의는 여자들 위주이네요ㅋ 진리관 무섭다고 자유관 내줬더니 이제는 자유관 위험하다고 진리관으로 옮기는게 좋겠다고? 남자들 입장에서는 나쁠것없는 제안이지만 여자들 내키는대로 할려는게 괘씸하네요ㅋ
  • @잘생긴 옥잠화
    제글은 성폭행사건 일어난 장소가 외부랑 가까운 자유관이라서 옮기는게 남자한테도 편하고 여자한테도 안전하다는건데 맨날 여자들 편의 봐주고 여자들 내키는 대로 한다는 말은 무슨 소린지 모르겠네요. 남자들 자유관 부러워 하던데.. 남자의 편의와 여자의 안전 둘다 좋은건데. 그리고 이게 괘씸해요??설사 여자안전 위해서 옮가는거라 쳐도 여자 상대로 일어나는 외부침입 범죄는 생명을 위협하는 강력범죈데 자기는 상관없다고 말막하시네요. 기숙사사는 여자입장으로서 밤이나 낮이나 불안하고 악몽으로 침대 다 적시고 빨리 긱사 나가고싶어요. 편의 이런거 아무 소용없어요. 괘씸하다니 와...
  • 진짜좋은생각이네요!!!
  • 저는 남자도 좋은 시설 쓸 수 있는 선택권이 있어야 된다고 봐요
  • @슬픈 비비추
    네그럼 님뜻을고려해 반대로 웅비효원을 남자가 가져가고 여자는 자유진리를 가져가는것도 고려해보구요.
  • 시설차이.. 무시못한다
  • @처참한 측백나무
    먼말?
  • @글쓴이
    웅비효원 조합이 진리자유 조합보다 낮다는말
  • @허약한 좀깨잎나무
    낫..
  • 웅비 여자전용이라는 말이 왜 나오는지 이해가 안가네 애초에 남자웅비 여자웅비 따로 만들던가
  • @허약한 좀깨잎나무
    애초에 건물을 그렇게안지은게 잘못임. 생활원태도보니까 초장부터 아예 분리입사시켜서 불미스런일이생길 껀덕지를 주지말자는 심사같은데 글에도썼다시피 그러려면 웅비를 통째로 남자또는 여자만 써야됨. 세탁실, 매점을 드나드려면... 그래서 생활원이 정 웅비를 여성(또는 남성) 전용으로 만들겠다면 반대로 남성(또는 여성)에 자유관(또는 진리관)을 주라는거임.
  • 몇십년동안 자유관이 남자기숙사였다가 여자기숙사 된 건 얼마되지도 않는 일인데
  • @멋진 상추
    대체 이거랑 무슨상관이죠?
  • @글쓴이
    여자들만 좋은 거 쓴다는 식으로 적어 놓으셨길래 알고말하자는 소립니다 그리고 위에 다른 분이 쓰신것 처럼 여자잘못이 아니라 생활원의 잘못이죠
  • @멋진 상추
    맞습니다. 생활원실수인데 여자를 싸잡아 너네만좋은거쓰냐고하는건 어불성설이죠. 저도 현재가장 좋은시설인 웅비관을 남또는 여가 독점하는일은없으면좋겠습니다. 다만 생활원이 정 한곳에 몰아줘야한다면 차라리이렇게 하란뜻으로 쓴글입니다.

    님 댓글은 그렇게 적어놓으시면 저로선 자유관을 여자쪽으로 돌린지얼마되지도않았는데 또 남자한테주란 말이냐고 하는걸로 오해할수밖에없습니다. 여자들만좋은거쓴다고 한사람한테 대댓글을 다셔야죠.
  • 자유관 진리관에비해 침대도 작고 두침대사이에 통로?! 그것도 좁아요.. 남자가쓰기불편하지않나요?
  • @기발한 노랑어리연꽃
    아주많은 남자들이 그럼에도불구하고 지리적 이점으로 진리관보다 자유관을 선호합니다
    그리고 자유관 모든시설은 한때 남자가쓰던것이었구요.
    효원재도 모든시설이 자유관과 똑갇지만(방크기,침대종류..) 남자들 지내고있습니다
  • @글쓴이
    전혀
  • @서운한 자운영
    뭐가전혀? 남자들이 진리관보다 자유관선호하는건 지금 글써서 설문조사때리면 금방알수있는사실.

    나머지내가말한건 다 사실인데.
  • @서운한 자운영
    진리관이랑 자유관 중에 고르라면
    당연히 자유관 고름
    웅비랑 자유 선호도도 자유가 훨씬 높은 마당에
    진리랑 자유?
    전혀는 무슨 전혀?
  • 분리시키면 외부성범죄가 여자기숙사에 침투할 가능성이 더 커진다고 생각이 드는건 나뿐인가 건물에 여자만 산다는 정보를 얻고 범죄를 용이하게 저지를 수있다고 판단하게 될꺼같지않나요
  • @날씬한 아그배나무
    그건물 보안이 철저하면그럴일없죠.^^; 연도처럼 1사람출입할때 1사람만 들어갈수있는시스템만해도 절대 누가따라못들어오는데... 생활원ㅂㅅ들...
  • 자유관 학점보면알져
  • 괜찮네ㅋ 비율도 얼추맞고
  • 말도 안되는 소리. 자유관에 이번 사건으로 들어간 돈이 얼마인데
  • @흔한 갈대
    ㅎㅎㅎㅎㅎ 진짜말도안되는댓글이네여. 무슨돈?
  • @글쓴이
    디지털도어락만 수천만원 드감
    시시티비 증설에 경비원 증원
  • @서운한 자운영
    도어락 어차피 모든 기숙사건물에 확대적용할거라면서요. 진리관-웅비관 순서로 확대할거라고 총학관계자가 답했음. 따라서 자유관을 남자가쓰고 여자가 웅비관을 써도 혹은 현행대로 유지해도 어차피들돈임.

    여자가 진리관쓰게되먼 씨씨티비 증설이 필 요? 그말은곧 현재 진리관은 씨티비가 잘안되있다는말을 숙사스스로 인정하는꼴. 즉 어차피 보완해야할 씨씨티비네요. 비용은걱정마셍. 교직원주차장 고급카메라 두어대떼다가 저가용 씨씨티비로 바꾸면 몇대 금방마련함.

    경비원증설?
    자유관이 여기숙사인 특성때문에특별히 경비원을 기존보다 더뽑았다면 그경비원역시 웅비관이 여자전용되면 따라 웅비관가서근무하면될일.
    근데 말똑바로합시다. 경비원증설은개뿔. 이번에경비더뽑은건 원래 모자랐던인원을더뽑은거임. 자유관 건물 하나만경비가있고 나머지 하난 경비가없었자능? 그걸 뒤늦게 보충한거임.
    따라서경비원은 증설됐다보기어려움.
  • @글쓴이
    어차피 도어락 증설 안될겁니다.
    돈없다고 안할게 뻔함

    뒤에 말긴거 귀찮아서 안쓸래요.
  • @서운한 자운영
    상대는 논리적으로 얘기하는데
    본인은 귀찮다라....ㅋㅋㅋㅋ
  • @슬픈 비비추
    댓글논리랑현실은다르기때문이죠 총학말맞추기에 타고가심
  • @서운한 자운영
    귀찮으면 아예 이상한댓글을달질말던가 이무슨..ㅎ
  • @서운한 자운영
    귀찮은게 아니라 논리가 딸리는듯ㅋ
  • @글쓴이
    이 댓글에 논리가 어딨어 ㅋㅋ
    주차장 카메라를 때다가 달자고 하는 이상하고 멍청한 말을 하고 있는데
  • @서운한 자운영
    귀찮더라도 님생각좀 듣고싶네요? 진짜귀찮은건지 괜히 할말없으니까 내빼는건지. 님도 자유관에 돈들인게 막대하니 그걸 남자한테 주는건 안된다고 생각하심?
    여전히 자유관은 경비가 "보충"이아니라 "증원"된거라보시나요?
  • @글쓴이
    자동잠금장치나 Cctv요.효원재에는 cctv도 제대로 없을걸요? 하물며 진리관의 cctv도 한쪽방향(식당쪽은 안됨)뿐이 안되는데
  • @흔한 갈대
    효원재 및 진리관 씨씨티비부재 : 몰랐는데 사실이라면 거기 남자가살든 여자가살든 어차피 설치해야할 씨씨티비아님? 숙사체인지하면 부랴부랴 설치하고, 안바꾸면 이대로 살건가? 아니잖아요.


    잠금장치 : 순차적으로 진리관,웅비관어도 확대실시한다고 했습니다. 숙사바꾼다고 돈더들어가는일 아님.


    따라서 이번일로 자유관에 돈들어간거때문에 자유관을 다시남자가 쓰게하는건 말이안된다는 님 말은 말이안됩니다. 답글없으면 인정하는걸로 알겠구요. 아님 더 반박해보셔요.
  • @글쓴이
    남자화장실로 바꿔야하는건 기본~자유관 효원재 샤워실은 개별. 진리관은 공용.
    지은지 10년밖에안된 진리관 샤워실을 개별실로 리모델링 할지도 의문이고 83년산 자유관에 다시 남자소변기를 설치해야하는데.. 굳이한다면 돈들겟네요.
  • @기발한 노랑어리연꽃
    머 맞는말씀이네요.. 참고로 자유,효원 은 샤워실공용입니다
  • @글쓴이
    아 공용샤워실안에 개별실?개별칸?이있다는 말이었어요.
  • @기발한 노랑어리연꽃
    진리관도 칸막이 6개 설치했어요
    무색하지만
  • @슬픈 비비추
    아 남자전부 공용샤워실쓰는거 불편하지않을까했는데 나름배려했네요..ㅋㅋ
  • 괜찮은데...?
  • 대체어떤년들이 이런제안을하는거짛ㅎㅎ
  • 남녀 모두 제도에 동의하지 않는데 왜 이문제를 남녀간 대립문제로 끌어내리려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행정실에 문의하세요 턴원서를 받아내든 설문조사를 하든 하세요
  • @초연한 율무
    글쓴이는 정 시행한다면 이라고 하셨네요. 안바꾸는게 낫지만 그래도 행정실이 고집을 피울거면 이렇게 하는게 어떨까 그냥 제안한거같은데...
  • @불쌍한 산비장이
    아 죄송합니다 위에 댓글에 달려고한건데 새댓글로써졌네요..
  • 요새 커뮤니티 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글을 제대로 안 읽는건지, 아니면 못 읽는건지 딴 소리 하는 인간들이 너무 많네요. 아무튼 글쓴이 생각에 동의해요.
  • 웅비관에 콘도방을 섞어논 거 자체가 문제. btl이라 시공사에 돈 갖다줘야 되는 건 그렇다 쳐도 누구를 위한 기숙사인지부터 생각해야 되죠. 콘도방 핑계 대고 a동에 손도 못대는 행정실 꼬라지 하고는ㅉㅉ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16117 부산 교정 괜찮은치과6 푸짐한 하늘나리 2013.11.01
16116 통계학과 통계학개론 문과학생도 들을 수 있는 수준인가요????????7 근육질 솜나물 2013.11.01
16115 치킨집 추천 좀 해주세요!ㅜㅜ9 훈훈한 삼잎국화 2013.11.01
16114 음 문을 잠그지 않은것과 성폭행17 육중한 삼잎국화 2013.11.01
16113 빵이 맛있는게 절도의 원인이라는 논리9 안일한 철쭉 2013.11.01
16112 영어 공부6 애매한 반송 2013.11.01
16111 부산대 남녀 재적학생 수28 깨끗한 금강아지풀 2013.11.01
16110 북문에서 가까운 치킨집 추천좀요 뉴숯불빼구요10 근육질 솜나물 2013.11.01
16109 문창회관 우체국 몇시까지죠?ㅠ4 유별난 월계수 2013.11.01
16108 아 근현대경제사6 냉철한 박태기나무 2013.11.01
16107 .10 늠름한 환삼덩굴 2013.11.01
정 웅비관을 여성전용으로 하려거든78 섹시한 쇠고비 2013.11.01
16105 코드 짤줄 아시는분 급질요ㅜㅜㅜㅜㅜㅜㅜ3 끔찍한 홀아비꽃대 2013.11.01
16104 칙칙한 피부3 다친 오동나무 2013.11.01
16103 방문 안잠근게 성폭행의 원인이다는 논리49 깨끗한 금강아지풀 2013.11.01
16102 금융공기업 필기발표나신분들12 재미있는 도깨비고비 2013.11.01
16101 웅비관 세탁기 어떤가요2 고고한 앵초 2013.11.01
16100 왜 이런 건 남녀차별 얘기 안 나오지..?2 방구쟁이 갯완두 2013.11.01
16099 효원재 여학생 티오를 전부 웅비관으로 넘기는 것에 대한 소고13 깨끗한 금강아지풀 2013.11.01
16098 아 진짜 웅비관 빡치네..10 재미있는 동백나무 2013.11.01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