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부산대 학생이구요, 친한친구 부탁받아 마이피누에 문의 드립니다. 저 또한 궁금한 내용이구요..
혹시 수능 후, 그러니까 11월 중순경이 되겠네요. 그 후에 학교에서 "성공학 강의"라는 제목의 강의 들었던 분 계신가요? 아니면 이에대해 들어보셨다거나 아시는분 계시는지..
친구 동생이 수능치고난 후 부산대에서 "성공학 강의" 라는 강연을 들었다는데, 다녀와서부터 사하구에 있는 교회에 다닌다네요. 참고로 제 친구집이랑 사하구는 대중교통으로 한시간 반 이상이 족히 걸릴정도로 먼 거리입니다. 쉽게 왔다갔다 할수 없는 거리에요. 그리고 친구가 동생 카톡을 보게 되었는데 멘토..... 어쩌고저쩌고 하면서 다른 친구에게 같이 교회 다니자고 권유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들이 어떤 교회인지, 교회 위치 등등 물어도 얘기해주지 않구요.
저도 그렇고 제 친구가 좀 석연찮게 느끼는 이유는.. 제가 작년(2013년) 11월쯤 고등학교 동창이 저희학교에 좋은 강연이 있다고 해서 같이 가자고 해서 갔더니, 왠 이상한 강연이더라구요. 사이비 혹은 다단계....................? 같은 느낌이었어요. 강연 제목은 일단 번지르르하고 그럴듯 했는데 가보니까 그런곳이었어요. 정체는 확실히 모르지만 이상한 곳이라는건 확신합니다. 제 고등학교 동창이라는 애는 거기에 완전 심취해있었구요. 멘토 어쩌고저쩌고 하는 동아리라고 했습니다.
(이에 대해 너무 자세히언급하자니 글이 너무 길어질것같고.. 문제될수도 있을거같아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제가 이걸 제 친구한테 얘기해 준적이 있던터라.... 친구가 동생이 교회다니고 한다는말 듣고 뭔가 이상해서 그때 제가 갔었던 그 이상한강연 제목 뭐냐고 카톡왔더라구요. 부산에서 학교 다니는 친구가 아니라서 지난달 집에 와서 이런사실은 처음 알았다고 해요.
자게랑 마이피누에 혹시 그런 강의 홍보글 있었나 싶어서 검색도해봤는데.. 아무것도 안뜨더라구요.
글이 중구난방으로 좀 길어졌는데, 혹시 위 내용에 대해 아시는거 있으신분....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정말 친한친구고 남일같지않아서 올려봅니다. 친구는 혹시 동생이 다닌다는 교회가 사이비가 아닌가... 하고 살짝 걱정하고 있어요. 저 또한 제가 겪은일이 있다보니 걱정이구요.. 문제될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