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관련ㅜㅜ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14.08.19. 15:33
- 1164
1.우리과 전공기초중에 수투가잇는데 계절로 들으려하는데 지난수강편람을찾아보니 계절수투가 보통 수학과에서 개설하는거더라구요 저는수학과가 아닌데 계절로 들으면 전공기초로 인정되는지 궁금합니다
2.우리과 1학년전공기초를 2학년때도들을수있는지 궁금하네요 수강신청제한교과목현황에는 따로나와잇지않던데요..ㅎㅎ
과사에전화3번해봣는데3번다 담당쌤 안계셔가지고 또전화하기그래서ㅜㅜ혹시 알고계시면 답변좀부탁드립니다 신입생이라 잘몰라서요ㅜㅠ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기서 동일과목으로 뜨면 인정됩니다
2. 당연히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