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비충당...
글쓴이
- 2014.08.21. 00:09
- 1382
시간많이잡아먹는 아르바이트를하다가 그만뒀는데 여태껏 손안벌리다 다시 용돈받으려니힘드네여ㅠㅠ 근로도다튕기구..혹시 멘토링같은거 신청남아있는거있음 불쌍한학우구제좀해주세여ㅜ누
권한이 없습니다.
급할 땐 택시를 탈 수도 있는 거잖아
3
0
피로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
결정은 신중히.
결정은 신중히.
0
0
초연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재단 생활비대출 추천요
한도 학기당 150인가 그렇고
졸업하고 취업해서 4대보험 가입되면 상환시작 조건인가 그렇고 그 전까지는 이자만.
년 3%정도라서 100만원 빌려도 한달에 2500원
한도 학기당 150인가 그렇고
졸업하고 취업해서 4대보험 가입되면 상환시작 조건인가 그렇고 그 전까지는 이자만.
년 3%정도라서 100만원 빌려도 한달에 2500원
0
0
때리고싶은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