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라바이러스..... 한국. 특히 부산. 더이상 안전지대가 아니게 되었네요. ㅠㅠ
- 2014.08.21. 18:02
- 2666
먼 일이 아니게 되었음...
진짜 미친 대한민국!!! 의료봉사도 그냥 보내버리고!!! 아놔 ....
서울도 아니고 부산입니다. 부산..
에볼라바이러스, 신체접촉으로 감염되는거 아시죠..?
성관계 이런 찐한 신체접촉아닙니다. 그냥 손잡아도 감염될 수 있음...
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category=mbn00009&news_seq_no=1944079
선박기술자 x(가명, 27)씨는 부산의 중고 선박 매매업체 K사의 초청을 받아 중국 상하이발 여객기로 대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고 밝혔다. 당시 x 씨는 에볼라 출혈 의심증세가 없어 90일 간의 국내 체류 허가를 받았다
하지만 x 씨는 입국 시 신고했던 부산 중구의 한 호텔이 아닌 부산 진구의 모텔 방을 얻었고
모텔 열쇠도 반납하지 않은 채 선박 업체에 통보도 없이 자취를 감췄다. (?)
x씨를 초청한 선박업체는 x 씨의 행방불명 소식을 접하고 14일 오후 4시께 부산진구 범천1 파출소에 미귀가자 실종신고를 했다.
부산진경찰서는 미귀자가와 가출자를 수배하는 182 프로파일링 시스템에 등록해 x씨의 행방을 쫓고 있다고 전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링크가 잘 되는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분 심각해요 ㅠㅠㅠㅠ
뭐 부산원전이 터지니 마지니 요런 수준이 아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복기간이 아직 안지나서 ㅠㅠ
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전은 아직 터지지 않았잖아요..ㅠㅠ
에볼라바이러스 보균자인지 확인도 안된, 발병지역사람이 들어옴....
아직 백신도 성공못했는대,,
만약 그 사람이 보균자이면 언제 누구한테 길거리에서 옮아올지 모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르는 것보다 아는게 낫잖소.
별명한번 드럽게 안어울리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이베리아 출신"인거지 "라이베리아에서 직접 왔다"는 말은 전혀 없잖아요.
기사는 걸러들을 필요가 있는거고
이슈화 시킬때는 사실관계 명확한 확인이 필요한거에요.
저번에 덕성여대도 마찬가지죠.
아프리카 계 여성들이 온다고 해서
그쪽나라에서 직접오는것도 아닌데
무슨 단체로 에볼라 발병인들이 오는것 마냥 호들갑이었죠.
호들갑떨지마세요.
한국이라는 나라가 썩어빠지긴햤지만 그정도로 엉망에 개썩진않았어요.
에볼라란게 전세계적으로 들썩일만큼
치사율이 높고 위험한 바이러스인건 맞는데
그런만큼 발병국가 자체에서도 신경쓰고있고
치사율이 높은만큼 자체 전염성도 떨어집니다...
걸리면 다죽는데 무슨 숙주가 생길수있고 걸려서 멀쩡히 돌아다닌단 말입니까.
그쪽에 직접가서 의료봉사할 생각없으시면
할 필요도 없는 걱정하지마세요.
저는 오히려 원전문제에 더 신경쓰시는편이 맞다고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