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으로 봉사..?
글쓴이
- 2014.09.06. 10:34
- 1156
봉사활동도 스펙이 되나요? 된다면 기관같은게 정해져있는지, 아무대서나 하고 어떻게 하면되는지.. 동아리 봉사활동도 인정되는지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봉사는 스펙 ㄴㄴ해요
0
0
날렵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봉사도 자기소개서에 쓸정도가 되면 스펙이 되지않나요...??ㅠㅠ
0
0
착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봉사를 스펙으로 생각하는 한심한 분이 계시네
0
0
똥마려운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세상이네요
0
0
밝은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