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랑 밥먹을건데 괜찮은곳추천좀부탁드려요
- 2014.09.09. 23:40
- 2221
동아리후배한테 밥을사주기로 했는데...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네요 평소에 맨날 학식or북문만 가서 학교를 오래다녔어도 뭐가 맛있는지 잘 모르겠;;
정문은 술집만 빠삭하네요. ㅠ.ㅠ
엄청친한 사이면 그냥 아무거나 먹겠는데
그렇게 친하진 않기도 하고..ㅋㅋㅋ 이왕 사주는거니 맛있는거 먹이고싶네요
추천좀해주십셔 가격은 크게상관없어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짱개집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