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 와이파이 저만 안되나요 글쓴이 2014.09.12. 00:02 601 1 가동인데 저녁먹고 들어온뒤부터 안터지네요 신호강도도 한칸 아니면 연결불가 저만이런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미운 독말풀 14.09.13. 01:24 잘되는뎁 0 0 미운 독말풀 댓글 내용 복사 잘되는뎁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미운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