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바꿀건데 호갱덜되는 가게 추천좀
글쓴이
- 2014.09.25. 13:17
- 1670
부산대나 남포동 근처에 호갱 덜만드는 폰가게있으면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프라인매장은 찾기힘들어요 온라인 구매하세요
0
0
서운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피셜 기변이 답.
0
0
때리고싶은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피스텔
0
0
운좋은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장쪽에 되게 양심적인 가게 있다고 들었음 이름은 모르겠고..인터넷 쳐보심 나올듯 어떨땐 줄서서 바꾼다고 하던데
0
0
나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무
양심적인 가게에서 사면 평균가격임. 온라인 시세는 페이백 불법보조금때문에 싼거니까요.
0
1
어리석은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S 라고 케이티 직영점가세요
0
0
초연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근 삼성모바일 갤알파 신규에이징 48만원, 카페공구 44만원... 갤알파 한정으로 온오프 큰차이 없고, g3는 페이백공구로 40만원 전후.
온라인이 대체로 저렴하나 상황에 따라 별차이없거나 역전가능.
온라인이 대체로 저렴하나 상황에 따라 별차이없거나 역전가능.
0
0
어리석은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부대앞에 있는 폰 가게들은 절대 ㄴㄴ 특히 유플러스 네버네버
0
0
명랑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