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도서관이용
글쓴이
- 2014.10.22. 21:16
- 1620
졸업생 도서관 이용 어떻게 하는지아시는 분 있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일반인이랑 똑같다고 들었어요..
0
0
행복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도서관 가서 졸업생 출입증끊으러 왔다고 하시면 안내해주실거에요. 두가지가 있는데 보증금 만원내고 출입만 가능한 것과
10만원 내고 책빌릴수 있는게 있어요. 물론 돈은 나중에 돌려줍니다. 만원짜리해도 중도 전 열람실 자리 잡고 가능하답니다^^
0
0
친근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질경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