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레포츠 찜질방 어떤가요
- 2014.11.01. 21:47
- 13391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적인 찜질방 생각하시면 안되요.
우선, 불도 안올리고요... 면적도 좁고... 뭐 사먹는데도 사실상 개점폐업상태이고요...
티비가 거실 쪽에 한 대 있기는 한데, 좁아서 티비 볼륨 올리기 힘들고, 거의 한 명 정도 티비는 항상 차지하고 있는데다가, 티비 있는 쪽에 항상 누워계시는 분들 있어서... 새벽에 티비보다가는 바로 욕나올겁니다...거기다 방음도 잘 안되는 편이라...
일단 티비 보실 생각 왠만하면 안하고 가시는게 편할겁니다. 목욕시설 자체는 나쁘지는 않아요.
다만, 찜질방으로서 성능은 대통령 후보로 치면 허경영급, 차로 치면 티코급...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직 자는 용도라면 나쁘지 않겠지만... 의외로 찜질방 쪽에 사람이 없어서 여성분들이라면 조금 위험할 수도 있겠네요...
부산레포츠가 찜질방 기능은 거의 바닥으로 내린듯 해요. 한 5년 전에는 괜찮았던거로 기억하는데...
최근에 가보고 깜놀... 저만 이런 소리 하는건 아닙니다. 가본 친구들 대부분 그렇게 말하더라고요...
근데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목욕시설은 나쁘지 않아서 저는 목욕할 때 종종 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설은 거의 다 에이 플러스 급입니다.
야놀자라는 사이트가 있는데 거기서 제휴되는 업체 쿠폰 다운받아가면 할인도 되서
하루 자는데 3만원 짜리도 있었던거로 기억해요.
야놀자에 올라온 업체는 거의 다 시설 좋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잘못 알았나봅니다. 운영하는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면실 쪽에 매트 깔고 누워자면 딱히 나쁠건 없는데..
9월달에 갔을땐 모기가 있어서 자다깨다 하느라 고생했네요 지금은 아마 없을거에요
그리고 술먹고 들어와서 자는 분들이 많아서 새벽에 모닝콜 테러 당할지도 몰라요.. ㅎㅎ
1분마다 울리는 모닝콜과 세상모르고 잘 쳐자는 폰주인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