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과경제 들어보려고하는데 (경제학부님들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4.11.03. 23:22
- 1372
모 공대생인데 경제에 대해 문외합니다
계절에 들을 예정인데 독강하기 힘들까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딱 기초만 하기 때문에 별로 안어려워요8
0
0
늠름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했던 분만 교수님은 매주 과제. 그것도 타이핑 안 되고 수기로 내준다고.. 정정기간 때 귀찮을 거 같으면 미리 빠지라고 으름장 놔서 뻄ㅋㅋ;;
0
0
나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감자
순산축하드림니다
1
0
유능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활과경제는 경제교양이라 경제학부는 못들어서 잘모르겠지만ㅋㅋ 되게 쉽데요
0
0
찬란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