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김성아교수님
글쓴이
- 2014.11.05. 19:33
- 1601
수업스타일이 어떤가요?
계절들으려고 하는데(경제학원론)
문시진교수님이 나을까요, 김성아교수님이 나을까요?
계절들으려고 하는데(경제학원론)
문시진교수님이 나을까요, 김성아교수님이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두분다예쁘심
0
0
바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참꽃마리
으아니 내가 듣고싶은 대답은 이게 아닌데....엉엉엉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배우는 파트도 다르니까 교수님 따질 필요는 없는데.. 뭐든 상관없으시다면
문시진교수님은 좀 조용조용하시고 차분하신 스탈. 수학쓰는거 좋아하시고
김성아교수님은 그에비해 좀 활기차신 편. 피피티위주로 강의하심
문시진교수님은 좀 조용조용하시고 차분하신 스탈. 수학쓰는거 좋아하시고
김성아교수님은 그에비해 좀 활기차신 편. 피피티위주로 강의하심
0
0
바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참꽃마리
감사합니다. 시험은 두분 다 서술형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것까진 잘..ㅋ 근데 보통 경제학 시험이 서술이라
0
0
바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참꽃마리
답변진짜감사드려요. 근데 배우는 파트가 다르다는 건 뭔가요?수업은 원론인데 한분은 미시 위주로, 한분은 거시 위주로 진행한다는 뜻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원론1이 미시파트, 2가 거시파트요. 경제학과는 원론을 나눠서배워요
0
0
바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참꽃마리
으아 그렇군요. 전 부전공인데 부전공 필수로 원론, 거시, 미시 들으면 된대서 과목 3개인줄 알았네요. 4과목 (경제학원론1 , 경제학원론2, 거시, 미시) 을 들어야된단 이야기맞죠? ㅜㅜ여튼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부전공 필수과목은 미시, 거시, 경제수학이에요. 보통 전공기초는 부전공 인정안되는데 경제원론은 된다는 말을 봐서 과사에 물어보시길
0
0
바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참꽃마리
아맞다!!!!나 왜 원론으로 기억하고 있었지ㅋㅋㅋㅋ
여튼 낼 전화해볼게요 감사합니다
여튼 낼 전화해볼게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