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수업 수강취소 질문!
글쓴이
- 2014.11.07. 09:51
- 1323
계절 수업 시작이 12월 22일부터인데
계절 시작하고도 수강취소(W) 가능한가요?
제가지금 토익공부를 하고있는데 결과가 12월 중순쯤나와서
일단 계절신청해놨다가 점수나오면 취소하려고하거든요!
여름계절 수강취소보니까 7월초까지 신청가능하던데 겨울도 비슷하겠죠?
환불은 수강취소만되면 무조건 다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꾸준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감나무
아니요는 뭐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강일수에 따라서 환불해주는 금액이 달라요.
0
0
꾸준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3선 은 5만원 1/2선은 35000원
0
0
유능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개시일 전: 납부한 등록금 전액환불
수업일수 1/3선 경과전: 납부한 등록금의 2/3 환불
수업일수 1/3선 경과후 ~ 수업일수 1/2선 경과전: 납부한 등록금의 1/2 환불
수업일수 1/2선 경과 후: 환불하지 않음.
수업일수 1/3선 경과전: 납부한 등록금의 2/3 환불
수업일수 1/3선 경과후 ~ 수업일수 1/2선 경과전: 납부한 등록금의 1/2 환불
수업일수 1/2선 경과 후: 환불하지 않음.
0
0
꾸준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계절학기는 수강취소기간이 따로 없어요.
0
0
꾸준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감나무
넹? 학생지원시스템에 계절수강취소 따로있는데... 신청눌러보면 6-20~7-04 기간이라고 되어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 말은 정규학기처럼 언제부터 언제까지 그렇게 나눠진게아니라 아무때나 할 수 있다는 뜻이에요.
0
0
꾸준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용영어 없어지는뎅
0
0
야릇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
아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