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에서 제가 뭔 돈낼게 있다면서 우편이왔네요??
글쓴이
- 2014.11.11. 18:46
- 1499
저는 이런회사 지금 처음본건데 이게 뭐죠?
막 LG텔레콤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제가 채무자라고하는데?
처음보는회사가 저보고 채무자라면서 돈내놓으라고하니 어이가 없기도하고.. 이게뭔지..
막 LG텔레콤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제가 채무자라고하는데?
처음보는회사가 저보고 채무자라면서 돈내놓으라고하니 어이가 없기도하고.. 이게뭔지..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