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근로 다들 연락 받으셨나요?
글쓴이
- 2014.11.21. 14:15
- 1626
부산 말고 다른 지역에 신청했는데, 친구는 1지망 넣었던 기관이랑 매칭됐다고 연락오고 저는 아직이네요.
지역마다 다른 건가 기대의 끈은 잡고 있는데 벌써 실망...........
붙으신 분들다들 학생과에서 연락 받으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 연락안왔는데...안되려나 봅니다 ㅠㅠㅠㅠㅠ
0
0
훈훈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 학생과에서 문자로 개별통보받았어용~~
0
0
유능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개나리
집중근로 맞지요 ?!
0
0
훈훈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우엉
넹 집중근로용ㅎㅎㅎ교외에서하는거ㅎㅎㅎ!!
0
0
유능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연락안와서 전화해보니 됬대용
0
0
나약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돌단풍
어디연락해야되요?ㅠㅠ 방학집중근로 말씀하시는거 맞죠?
0
0
더러운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사랑초
장학생과요~~
0
0
나약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