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학우분들이 가장 가고싶은 회사는 어딘가요?
글쓴이
- 2014.11.28. 22:09
- 2654
저 같은 경우에는 한수원이나 현차가고 싶은데 다른분들은 어디가고 싶으신가요?
좋은회사 있으면 알려주세요!
좋은회사 있으면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인천국제공항요
0
0
천재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부들
인국공 가고싶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갈수만 있다면 외국계..
0
0
겸연쩍은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까마중
외국계는 어떻게 가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4라서 잘은모르겠네요...
0
0
겸연쩍은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천항만공사
0
0
무거운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차가 최고죠 ㅎㅎ
0
0
한심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롤스로이스
0
0
귀여운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롤스로이스or외국계 자동차회사
그런데 현실은..ㅋㅋ
그런데 현실은..ㅋㅋ
0
0
찌질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그냥 한국외에서 알아보는중;;
한국에 들어와있는 외국계기업이아니라;;
그냥 한국안에서 이제 먹고살기 좀 힘들거같아요
그냥 경력이 필요해서 연구개발로 몇년 일할지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나갈려고해요..
한국에 들어와있는 외국계기업이아니라;;
그냥 한국안에서 이제 먹고살기 좀 힘들거같아요
그냥 경력이 필요해서 연구개발로 몇년 일할지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나갈려고해요..
0
0
촉촉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