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 신청 로그인이안되요!
글쓴이
- 2014.11.30. 23:02
- 1120
1차 2차 다 쳤고 3차가 있다길래 칠려고 했는데 로그인이 안돼요 두번만 치면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3차는 추가시험이라서 1차나 2차 중 하나만 응시한 사람이 보는거에요~ 1,2차 둘다 치셨으면 3차는 안 치셔도 되요 ㅎ
0
0
섹시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감초
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감초
앗 그럼 2학기 초에 응시하는 1차를 놓쳤다면 이번 3차에 신청하면 되는건가요?
0
0
살벌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할미꽃
1차 2차 중 하나 덜 치셨으면 3차 치실 수 있는데요
문제는 신청기간이 11월 30 일까지여서... 지금 1시간 지났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 저어떡해욬ㅋㄲㅋㄱㅋ아 미치겠다 방금 안그래도 홈페이지 들어가니까 안된다그러네요ㅜㅜ 방법 없겠죠?? 아ㅜㅠ 전 1차 시험놓치면 그냥 끝인줄ㅜㅜㅜ
0
0
살벌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할미꽃
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ㄸ..ㄸㄹㄹ... 전화라도 해볼까요...아님 기말을 백점맞아야하나하아...퓨ㅠㅜㅜ
0
0
살벌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할미꽃
저도 전화는 한번도 안해봐서 잘모르겠지만 cbt 가 성적에 들어가는 비율은 적으니 다른 거 열심히 하셔도 되지않을까요? 아니면 밑져야 본전이니 한 번 전화로 부탁드려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어디로전화하면될까요?
0
0
살벌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할미꽃
http://culedu.pusan.ac.kr/
여기 젤 밑에 보시면 전화번호있어요!
여기 젤 밑에 보시면 전화번호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헉..사랑합니다...>ㅁ<♥
0
0
살벌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