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 9시 정치철학 수업
글쓴이
- 2014.12.15. 17:22
- 681
시험범위 피피티 왜 안올려주시나요... 조별 피피티로 하는 수업인데 당장 수요일이시험인데 다른분들은 다올려주셨던데 ㅡㅡ; 딱 한조가 피피티를안올려주네요. 이글보시면 좀 올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헐ㅠㅠ민폐
0
0
무좀걸린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지난 이야기지만 사이버강의실에 정치철학과목이 없던데 저만 그런가요?
아니면 어디에 ppt를 올려서 공유하는건가요?
아니면 어디에 ppt를 올려서 공유하는건가요?
0
0
재미있는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미국부용
사이버강의실이 아니라 정치외교학과 홈페이지에 자료가올라오던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