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외교학과 부전공 조건
글쓴이
- 2014.12.17. 01:48
- 3090
정치외교학과 부전공 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조건이 사범대 이고 그 외에 교직이있는 학과 중 교직 할 만큼 성적이 좋아야한다는 건가요? ㅠ
그럼 교직 없는 학과는 할수없는 건가요?
그리고 부전공이면 성적 커트라인이 어느정도인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캡쳐한 게시글이 정외과 홈페이지에 있는 글인가요? 그렇다면 정치외교학과의 부전공을 말하는게 아니라 '교직' 복수전공이랑 부전공을 위한 조건인거 같네요 정외과 부전공조건과는 상관없는거죠 부전공은 학점이 안까다로운걸로 아는데 과사에 직접 전화해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0
0
착실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머위
아하 그렇군요! 엄청 놀랬어요... 교직을 잘못본거구나 ㅠㅠ 과사에도 물어봐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정외과 복수전공자인데요! 저렇게 까다롭지않아요! 성적 커트라인도 많이높은편도 아니구요!ㅎ
0
0
피로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현호색
글쿤요! ㅎㅎ 성적컷이 별로 안높다니 다행이에용 ㅋㅋ복전도 별로 안어렵나요??
많이 고민중인데 혹시 정외과 수업이 많이까다로운 편이에요?? ㅠ
많이 고민중인데 혹시 정외과 수업이 많이까다로운 편이에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이번학기 처음들었는데ㅎ 어려운데재밌는거같아요!! 저는 3점 중반대로 복전했어요ㅎㅎ
0
0
피로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외
0
0
살벌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칡
부전하고싶네여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외에 귀여운남자많음ㅋ
0
0
저렴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쇠무릎
오올 ㅋㅋ 좋은데용?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쇠무릎
...?
0
0
우수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파인애플민트
금시초문인 모양ㅋㅋㅋㅋㅋㅋ
0
0
피곤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부전공 관련되서 어떻게 되셨는지 알수있을까요?ㅠㅠㅠ
0
0
추운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