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왜 힐끗 보시나요?
글쓴이
- 2014.12.18. 09:40
- 2782
예를들면 엘레베이터에서 타고 내릴 때...
사람이면 물론 누구인지 볼 수 있죠. 아니 눈이 가는게 정상인데
와 고개는 숙이고 눈만 위로 치켜떠서 보는지 모르겠네요.
찌푸린 인상은 덤으로요. 제가 물론 잘난 와꾸는 아니지만요.
당해본 사람이면 알겠지만 기분이 나빠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런 적 많은데 기분 나쁘셔서 죄송합니다ㅠㅠ 저는 표정이 원래 무표정이고 뚱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데.. 누가 타나 그냥 사람이 오니까 눈만 움직여서 보게 돼요. 앞으론 표정 좀 좋게 다녀야겠네요ㅠ 저같이 나쁜 의도가 아닌 분들이 대부분일거예요!
5
0
눈부신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독말풀
ㅠㅠ 저도 그래요... 의도치 않은건데 또르르
0
0
다부진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 놓고 보면 맞을까봐
0
0
꼴찌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같은여자인데도 기분나빠요
뒷자리 누가오면 힐끗
그래놓고 내가쳐다보면 흠칫 피하고
ㅋㅋㅋ왜 일부렂사람을 기분나쁘게하지?
뒷자리 누가오면 힐끗
그래놓고 내가쳐다보면 흠칫 피하고
ㅋㅋㅋ왜 일부렂사람을 기분나쁘게하지?
0
0
힘좋은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서
0
0
정중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건강 지킬려고?
0
0
훈훈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잘생긴 남자보면 계속 쳐다보고 싶던뎈ㅋㅋㅋ 님이 잘생겨서 그런가봐요
0
0
꼴찌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흰씀바귀
222222저 잘생기거나이쁜사람있르면 계속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여
0
0
활달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