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은 재수강하면 f사라지나요? 글쓴이 2015.01.02. 10:18 717 1 이번연도부터 대체과목으로 수강되니까 그렇게 하려는데 성적표에 F 계속 남아있나요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바쁜 백화등 15.01.02. 10:31 대체하면 이전과목은 없어져요 0 0 바쁜 백화등 댓글 내용 복사 대체하면 이전과목은 없어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바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