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확인을 받으라는데 받을 길이 없습니다
글쓴이
- 2015.01.04. 18:01
- 1087
현재 군복무중이구요 제대는 1월입니다
저번에 복학신청때는 서류가 구비 안되있어서 못햇구요
이번에 복학하면서 드림클래스 신청할건데 복학확인서가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학과사무실에 전화해서
"1월에 제대라서 1월말에 복학신청할건데 복학 확인서가 필요하다"
라고 하니까 복학신청을 하지않으면 복학확인서 발급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정설명해도 절대 안된다고 하길래
드림클래스 홈페이지 보니까 서류가 없을경우 A4용지에 확인이라도 받아오라는데
이거 과사무실에 이야기 하면 무한반복으로 안된다고만 할것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힘내시길..
0
0
창백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학서약서 같은 거 양식 만들어서 본인 도장찍고 과사 도장 찍으시면 될 듯요
0
0
정겨운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오이
혹시 양식같은건 따로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