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입구에서 담배좀 피우지 맙시다 좀...

피곤한 노랑코스모스2012.07.25 00:29조회 수 1872추천 수 3댓글 19

    • 글자 크기

계절학기 내내 입구에서 담배피는 남학우 분들에게 딴지를 걸었는데, 오늘 완전 대박.


대부분은 그냥 끄고 가시거나 죄송합니다 이러던데


"니가 뭔데? 뭔데 담배 피지마라고 지X이고? 와 더러워서 담배 몬피겠네. 시X"

"지킬건 지킵시다. 저거 안 보이세요?"

"와 그래 니 잘났다. 안피면 될거 아이가 시X"

하고 담배 불도 안 끄고 던지고 가시네요.


날이 더워서 저러는 것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제발 건물 입구나 비흡연 공간(특히 화장실)에서 담배좀 피우지 마세요.

담배연기 때문에 현기증 나는 사람도 있습니다.

    • 글자 크기
요 몇일간 이상한꿈때문에 돌아버리겠습니다 (by 근엄한 향유) 기숙사 입사 (by 활동적인 연꽃)

댓글 달기

  • 글쓴이글쓴이
    2012.7.25 00:29
    이런 글에 닉네임이 나약한......
  • 와...그분 당당하시네요 저도 흡연자지만 저건 좀 아닌듯
  • 아 진짜 부산대 학교 내 모든 구역 금역구역 지정하고 흡연 적발시 벌금 10만원 때리면 하루만에 해결될텐데~
  • @포근한 호두나무
    하기야 고등교육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서 대학교 교사(校舍, 건물)는 전부 금연구역인데

    학교 내 전 구역은 금연구역이 아니군요 ㅜㅜ

    p.s 그런데 초ㆍ중등교육법에서 지정하는 학교(초/중/고등학교)는 학교 교사와 운동장 등 모든 구역인데..

    대학교도 확대지정했으면 좋겠네요 ㅜ
  • 중도입구에서 피고 버린 꽁추들 새벽마다 아주머니들이 쓸어담으십니다. 건물입구흡연 대책이 필요하네요..
  • @적절한 좀씀바귀

    건물입구에서 피지 말라고 꽁초 버리는 항아리를 없앤 것 같은데... 오히려 꽁초가 많아지는 결과를 낳았지요.
    차라리 도서관 입구앞 바닥에 라인을 테이프로 바르고 이 라인 밖에서 담배를 피라고 말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걸리면 과태료 5천원 or 1학기 동안 중도이용 금지(과태료가 너무 비싸면 오히려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

  • @도도한 엉겅퀴
    테이프 발라져있었던걸로 압니다.. 소용없었죠..
  • 와 걸어다니는 화학무기가 말도 이쁘게 잘하네요.

  • 중도 앞에서 만큼은 안 피웠으면. 저도 거기서 이제 난 피움
  • 피고 있던게 담배가 아니고 대마초였나 봅니다.
  • 특히 공대 건물들 현관 입구가면 진짜 너구리잡는줄알았네요. 제도관입구라던가 제도관입구라던가....

    지금은 많이 좋아졌는데 작년초쯤 수업들으러갔을때 진짜 메스껍더라구요 ㅠㅠㅠ

  • 흡연실이나 이런걸 만들어줘야 효과를 볼듯
  • 저 흡연자분 진짜 꼴불견이네요
    저도 건물앞에서 흡연하는거 싫던데 다들 건물 앞에 삼삼오오 모여서 피고 있으니 저 혼자서 뭐라 하기도 그렇고;;
  • 전 1학기때 재료관에서 나오는데 죽는줄 알았네요
  • 인문대 자판기 앞에 으ㅡㅡ..
  • 건물 앞 흡연 진짜 싫어요 ㅋㅋㅋㅋ
  • @활달한 자주괭이밥
    기본 매너가 안된사람들이죠
  • 근데 그럼 담배는 도대체 어디서 피나요??
    화장실에서 펴도 욕
    건물 정문 앞에서 펴도 욕
    벽쪽으로 돌아가서 펴도 창문으로 냄새난다고 욕
    길가면서 피면 개쌍욕
    저도 비흡연자지만.. 합법적으로 파는 담배 피는데 흡연자들에게 좀 너무하는듯-
  • @재미있는 향나무
    글쓴이글쓴이
    2012.7.27 21:46

    고등교육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서 대학교 교사(校舍, 건물)는 전부 금연구역입니다.

    그리고 건물 입구에는 뻔히 여기에서 담배피지 말고 어디에서 피라는 식으로 안내문 다 붙어 있습니다.

    안내문 보면서 담배피는건 한글을 몰라서 그런다고 생각해야 될까요?

    흡연구역 하라고 건물에서 좀 떨어진 곳에 재떨이 다 있잖아요?
    더워서 거기까지 가기는 귀찮으니 걍 입구에서 빨리 피고 들어가자는 심리가 마음에 안든다는 겁니다.

    납세의 의무를 다했다고 해서 법을 무시해도 된다는 것은 아닙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9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5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부산대 화사 뜸15 anonymous 2019.10.15
풍물패 보세요20 anonymous 2019.10.10
죽고 싶다는 생각이 자주 드는 분 있나요25 anonymous 2019.10.10
난 왜 맨날 이기지9 훈훈한 자두나무 2012.07.27
더워서 잠을 못자겠는게 고민13 치밀한 산철쭉 2012.07.27
연애 그만두고 싶어요22 방구쟁이 부용 2012.07.27
너무 좋아해서 고민입니다.14 교활한 비수수 2012.07.26
심리학과나 사회복지학과 일반선택4 냉정한 배롱나무 2012.07.26
강민호 선수가 블로킹을 너무 못해요3 사랑스러운 떡신갈나무 2012.07.26
학생은2 나쁜 가시연꽃 2012.07.26
하루에 수업 네개 들어보신분??18 못생긴 차이브 2012.07.26
5영역 건강과 레포츠 질문점여.7 정겨운 나도송이풀 2012.07.26
우리나라 자살률6 어두운 꽝꽝나무 2012.07.26
여자가 보기에 남자 배레나룻39 힘쎈 냉이 2012.07.25
애인의 친구들18 멋쟁이 주걱비비추 2012.07.25
[레알피누] 경영학과 예비졸업사정 질문요...9 바보 익모초 2012.07.25
부산대 항공우주공학과6 가벼운 살구나무 2012.07.25
자취생들을 위한 알뜰한 팁!13 머리좋은 칡 2012.07.25
요 몇일간 이상한꿈때문에 돌아버리겠습니다9 근엄한 향유 2012.07.25
건물입구에서 담배좀 피우지 맙시다 좀...19 피곤한 노랑코스모스 2012.07.25
기숙사 입사6 활동적인 연꽃 2012.07.24
전공5개, 교양2개, 1학점강의 가능할까요?29 초연한 미국나팔꽃 2012.07.24
부산대근처에 청아한 금낭화 2012.07.24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