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는 부전이랑 일선 왤케 많이 주나요? 글쓴이 2015.01.30. 16:42 1035 1 주전공인원 널널한것도 아닌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생생한 풍선덩굴 15.01.30. 20:12 상대호구라서요 ㅠㅠ 0 0 생생한 풍선덩굴 댓글 내용 복사 상대호구라서요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생생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