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대체과목이요 글쓴이 2015.01.31. 11:59 697 0 실컴1만 들었는데 대체과목하려면 워드1급이랑 컴활 2급 있으면 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